"적폐 기득권들이 가장 증오하는 존재는 추미애..내부총질하지 말고 열심히 응원하자" 현재 국민의힘당과 언론 그리고 검찰까지 가장 미워하는 대상은 추미애 장관이라고 생각한다. 여전히 외부에서 우리 편 탱커 조국이 적폐들의 어그로를 끌고 있지만 검..
김진(교수). 대통령 공약 사항인 비정규직 근로자의 정규직 전환은 실패한 공약으로 소리소문없이 사라져 가고 있다. 제천시는 가을을 맞이해 수확의 기쁨처럼 성과잔치와 자화자찬으로 연일 언론매체를 이용한 홍보에 나서고 있다. 수많은 제천시민이 이루어..
정진석 국민의힘 의원이 국회 외교통일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우리나라에서 바이든 후보와 독대한 사람이 딱 한 명 있다. 박진 의원”이라며 “박진 의원은 외통위원장 시절에 바이든 후보와 워싱턴에서 장시간 독대하며 농담까지 주고받는 사이&rd..
UPI, 문대통령 “한국 경제 빠르게 회복, 내년엔 예년 수준 낙관” – 생산 · 소비 · 투자 한 달간 2. 3% 트리플 증가 – 10월 소비자 신뢰지수 91. 6포인트 두자릿수 증가 &nda..
[기 고] 화목보일러 화재증가 사용자 주의 당부 무안소방서 해제119안전센터장 박 정 화 [호남=뉴스프리존] 화목보일러는 나무로 만들어진 재료를 땔감으로 사용하거나 나무와 유류를 혼용하도록 제작돼 고유가 시대에 난방비 절감에 효과를 볼 수 있어..
윤석열 검찰청장 취임 이래 검찰은 현 정권과 관련된 인사들에 대한 혐의는 낱낱이 밝혀내고 엄청나게 부풀리고 악착같이 수사한다. (때로는 정권에 타격을 줄 만한 혐의를 조작하려 시도까지 하고 있는 듯하다) 이 과정에서 수구언론의 전폭적인 도움을 얻어 ‘살..
가을의 문턱에 코로나19 펜다믹으로 인해 아이들 웃음소리가 끊어진 채 따가운 햇살만이 공허한 교정을 가득 채우고 있어 적막함이 감돌고 있지만, 생활속 거리두기가 끝나면 티없이 맑은 아이들의 재잘거림으로 등·하교가 여느 일상의 풍경처럼 정겹게 느껴질 것이다..
박서준 경장 [뉴스프리존]=오늘날의 드론 산업은 빠른 속도로 발전하고 있다. 조작에 있어 숙련되기까지 그리 많은 시간이 필요하지 않고, 운용하기 쉽다는 점과 작고 빠른 기동력은 실종자 수색, 위험 지역 점검, 오지 택배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다. ..
추종순 삼학119안전센터장 2020년은 코로나19부터 최근 긴 장마와 태풍 등 자연재난까지 전 국민이 힘든 한 해였다. 이러한 힘든 시기에 TV 또는 신문에 보도되는 화재발생에 따른 인명피해 및 재산피해 뉴스는 우리를 더욱 힘들게 한다. ..
대한민국의 병사 중, 유독 추미애 장관의 아들만이 전화로 휴가를 연장하는 특혜를 누려온 것처럼 온 나라가 야단법석입니다. 심지어 이제는 매일 백여 명의 감염자가 쏟아지고 지속적으로 사망자가 속출하고 있는 코로나조차, 한낱 일개 병사의 휴가연장에 뒷전으로 밀리고 있는 ..
무안소방서 남악119안전센터장 소방경 장홍석 최근 7년간 전국 화재 건수 가운데 주택화재의 비율은 연평균 약 18.3%인 반면 전체 화재 사망자 가운데 주택화재 사망자의 비율은 무려 47.8%로 절반 가까이 된다. 진입이 힘든 좁은골..
존경하는 문재인 대통령님, 지난 주에 드린 여섯 번째 브리핑에 관한 후속 보완글을 드리려고 합니다. 보건복지부에서 의대 국시를 1주일 연기 발표함으로 한숨 돌리게 된 것은 다행입니다만 그렇다고 의대생들이 바로 국..
존경하는 문재인 대통령님, 저는 다가오는 10월 5일 천안함 항소심 판결 선고를 앞두고 있는 터라 차분하고 담담하게 결과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만 최근 의료정책을 둘러싼 정부와 의사간 갈등 문제가 심각해짐에 따라 여섯 번째 브리핑으로 그 문제에 대한 고언의 말씀을..
깡패 목사들에게... 1. 한국 교회는 깡패 목사들에게 그 주도권이 넘어간 것 같다. 전광훈이의 광화문 난동질은 우연이 아니라 필연이다. 깡패들의 특징이 무엇인가? 깡패들은 진정성 있는 윤리적 담론이나, 정직한 대화의 길을 선택하지 않는다. 그런 방식을 택하면 절..
남해군 재난안전과장 박 형 재 남해군 재난안전과장 박 형 재 올 한해는 코로나에 장마, 그리고 무더위, 또다시 코로나 재유행 조짐까지, 모두가 먹고사는 문제도 어려운데 살아가는 환경마저 삼중고를 치르며 우리를 답답하게 만들고 있어 안타깝기만 하다. ..
함양군 산림녹지과장 박현기 지리산과 덕유산이 감싸 안은 함양군은 77%가 임야인 전형적인 산골로 과거에는 산 높고 물 좋은 고장으로 불리었으며, 함양군 4만여 인구수만큼 크고 작은 골짜기가 많은 곳으로 현재는 3개의 고속도로가 교차하는 남부내륙지방 교통의..
박형우 인천 계양구청장 [뉴스프리존] 최근 코로나19로 인해 당연하던 일상이 불가능해졌다. 사회적 거리두기, 마스크착용, 손씻기 등 생활방역체계 도입과 각 분야에서 비대면 서비스로의 전환 등 삶에 다양한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 코로나19는 현재 진행 ..
바로병원 정진원 원장 [뉴스프리존] 본격적으로 스포츠 관람활동이 시작되면서 프로축구, 프로야구에 대한 관심이 한층 높아지고 있다. 관중이 입장된 만큼 선수들에게도 최고의 실력을 뽐내기 위해 한층 뜨겁게 연습 및 운동을 이어나갈 것이다. 그 가운데 스포..
유진화 교수 [뉴스프리존] 2019년 교통사고 사망자 수는 3349명으로 2018년 3781명보다 11.4%(432명) 감소하였다. 올해는 교통사고 사망자수를 2천명대로 줄이고자 관련기관에서는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그러나 최근 빗길 교통사고와 이륜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