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김재현 기자]오는 25일과 26일 양일간 ㈜하나투어가 ‘하나투어 신혼여행박람회’를 개최한다.
‘하나투어 신혼여행박람회’는 서울 센터마크호텔을 비롯한 지방 12개 거점 및 온라인에서 진행되며, 다음 세가지 차별화된 포인트로 신혼여행에 대한 예비부부의 궁금증과 갈증을 해소할 것으로 예상된다.
가장 먼저 첫째는 무엇보다도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기획한 신뢰 있는 상품만을 판매, 하나투어 고객만의 가치를 높이고자 한다 것. 특히, ‘서비스보증제’는 하나투어가 체계화된 보증항목을 구분하고 합리적인 보증기준을 세워, 확정 일정표에서 명시된 것과 다르게 진행된 경우 적극적으로 보상하고자 한 보상 체계로, ‘하나허니문’이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하는 약속이다.
이어 둘째로는 국내 최대 규모의 여행기업 주관 허니문 박람회인 만큼이나, 현장 예약자 대상 혜택이 다양하다는 것. 이틀 동안 진행되는 오프라인 박람회 현장에서는 전체 예약자 대상 추후 여행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10만 하나투어 마일리지와 SM면세점 선불카드를 증정하며, 박람회 현장에서만 공개되는 [핫딜], [얼리버드] 상품 예약자에게는 SM면세점 선불카드 1매 추가 증정 및 인천공항 VIP프리미엄수속서비스를 제공한다(일부 상품 제외). 현장에서 전문가와 면밀한 상담을 통해 신혼여행 설계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것 또한 큰 혜택이다.
마지막 셋째는 오프라인 박람회와 함께 24일까지는 사전 온라인 박람회 ‘허니문이(耳) 달콤해♥’도 진행한다. 바쁜 예비부부들이 편리하게 신혼여행 준비를 할 수 있도록 각종 정보를 제공한다. 온라인 박람회에서는 지역별 박람회 전용상품을 운영함은 물론 선착순 200쌍 대상 블루투스 스피커 증정 이벤트도 열린다.
김재현 기자, jaehyun321@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