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미래통합당 최영근 후보 선거유세, 유승민 의원 등판해 눈길..
정치

미래통합당 최영근 후보 선거유세, 유승민 의원 등판해 눈길

김현무 기자 k1541211@naver.com 입력 2020/04/08 13:58 수정 2020.04.08 16:06
화성시 새솔동 신도시 부근 지원유세... 새솔동 현안 문제 호응 이끌어
미래통합당 화성 갑 최영근 국회의원 후보의 선거유세를 유승민 의원이 돕고 있다./ⓒ최영근 국회의원 예비후보 사무소
미래통합당 화성 갑 최영근 국회의원 후보의 선거유세를 유승민 의원이 돕고 있다./ⓒ최영근 국회의원 예비후보 사무소

[뉴스프리존,화성=김현무 기자] 유승민 의원이 8일 최영근 미래통합당 화성 갑 국회의원 후보가 있는 화성시 새솔동 신도시 부근에서 지원유세를 나와 지역민들의 이목을 이끌어 냈다.

유 의원은 지난 주 김종인 총괄 선거대책위원장과 김을동 전 의원에 이어 집중 유세로 각축전이 벌어지고 있는 수도권의 돌파구를 찾고자 최 후보를 독려하게 됐다.

최영근 후보가 더불어민주당 송옥주 의원과 박빙의 차이로 접전이 예상되는 가운데 유 의원은 문재인 정권에 대한 비판과 새솔동 현안 문제를 집중 부각하는 발언으로 지원을 이어갔다.

이에 최영근 후보는 "유승민 의원이 젊은 신혼부부가 (화성시 새솔동 신도시)많은 곳에 지원유세를 해 주었다"며 고마움을 전달했다.

최영근 후보는 전 화성시장을 지낸 바 있으며, 19대 총선 이후 8년 만에 재도전해 지역사회에 책임있는 정치를 통해 시민들의 복지증대에 기여할 것을 주공약으로 내세워 귀추가 주목 된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