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이인영 원내대표, "하남 발전 시킬 적임자는 최종윤 후..
정치

이인영 원내대표, "하남 발전 시킬 적임자는 최종윤 후보다!"

최문봉 기자 happyhappy69@daum.net 입력 2020/04/08 19:47 수정 2020.04.08 20:43
지난 7일, 신장시장 방문 “ 30년 우정 과시하며 최종윤 후보 지원사격 나서!”
더불어민주당  이인영 원내대표는  지난 7일 하남 최종윤  후보 선거사무실을 깜짝 방문해  30년 우정을  과시하며 신장전통시장을 돌며 최 후보 지원사격에 나섰다. 이날 이 원내대표는  "하남을 발전시킬 후보자는 힘있는 여당 최종윤 후보다"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뉴스프리존
더불어민주당 이인영 원내대표는 지난 7일 하남 최종윤 후보 선거사무실을 깜짝 방문해 30년 우정을 과시하며 신장전통시장을 돌며 최 후보 지원사격에 나섰다. 이날 이 원내대표는 "하남을 발전시킬 후보자는 힘있는 여당 최종윤 후보다"라며 지지를 호소했다./ⓒ뉴스프리존

[뉴스프리존=최문봉 기자] 이인영 더불어민주당 원내대표는 지난 7일 최종윤 하남시 후보를 지원사격하기 위해 선거사무실을 깜짝 방문해 오랜 우정을 과시했다.

이날 이 원내대표는 최 후보와 함께 신장전통시장을 방문해 상인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민생경제' 선거유세를 펼치며 시장을 찾은 유권자들에게 최 후보에게 소중한 한 표를 행사해 달라며 지지를 호소했다.

당초 이 원내대표는 국회에서 현안점검회의에 참석한 후 서울 ‘강남벨트’ 권역의 후보들의 지원 유세에 나설 계획이었으나 서초, 강남, 송파 등 ‘강남벨트’ 지원 유세를 마친 이인영 원내대표는 일정에도 없는 하남시 신장전통시장을 방문, 최 후보 지원사격에 나섰다.

이 원내대표는 신장전통시장 지원유세에서 “최종윤 후보는 대학교 때부터 가장 친한 30년 지기 친구다”라고 강조하며“ 하남을 발전시킬 적임자는 힘있는 집권여당의 최종윤 후보다”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