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이낙연이 종로에서 만난 사람들’..
정치

‘이낙연이 종로에서 만난 사람들’

최문봉 기자 happyhappy69@daum.net 입력 2020/04/12 16:22 수정 2020.04.12 17:47
지난 11일, 페이스북 통해 "진심은 말하지 않아도 전해집니다" 감사인사

[뉴스프리존=최문봉 기자] 대선의 전초전이라 불리는 '정치 1번지' 종로구, 4.15  총선이 4일 앞으로 다가왔다.

사진은  종로구에 출마한  이낙연 민주당 후보가 지난 11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이낙연이 종로구에서 만난  사람들'  그래픽 사진이다. ⓒ 뉴스프리존
사진은 종로구에 출마한 이낙연 민주당 후보가 지난 11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이낙연이 종로구에서 만난 사람들' 그래픽 사진이다. ⓒ 뉴스프리존

이곳에 출사표를 던진 이낙연 민주당 후보는 지난 11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낙연이  만난 종로 사람들'이라는  사진과 글을 올렸다.

지난 11일, 이 후보는 페이스북 글을 통해 " 종로의 곳곳에서 만난 수많은 분들과의 인연을 가슴에 새깁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 함께 나눈 순간의 목소리마저 생생하다"면서 "여러분의 근심·당부·희망·응원 어느것 하나 놓치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특히 이 후보는 4.15 총선과 관련해 "기록적인 사전투표에 국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면서 "오는 15일 본투표에도 많이 참여해주시기를 바랍니다”라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저는 끝까지 겸손하게 임하겠으며선거 결과의 섣부른 전망을 저는 경계한다"고 밝히고  "스스로 더 낮아지며 국민 한 분, 한 분을 더 두려워하겠다. 당원과 지지자들도 그렇게 해주시기 바란다.”고 부탁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