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21대 총선]한병도 익산을 당선자 소감 전문..
정치

[21대 총선]한병도 익산을 당선자 소감 전문

전광훈 기자 earth0294@naver.com 입력 2020/04/15 22:13 수정 2020.04.15 23:16
한병도 당선자.
한병도 당선자.

[뉴스프리존,전북=전광훈 기자] 1992년 제14대 총선 이후 28년 만에 가장 높은 66.2%의 투표율을 기록한 21대 총선에서 한병도 전북 익산 을 당선자가 72.7% 로 당선돼 15일 당선소감을 밝혔다.

[다음은 한병도 익산 을 당선자 소감 전문]

존경하고 사랑하는 익산시민 여러분! 저에게 익산의 도약과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위해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시민 여러분의 엄중한 명령에 무거운 책임감을 느낍니다. 더 낮은 자세와 굳은 각오로 익산 발전을 위해 뛰겠습니다.

아울러 선거기간 선의의 경쟁을 펼쳐주신 후보들께도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익산에 시급히 해결해야 할 현안들이 많습니다. 힘있게 해결해 나가겠습니다. 광주, 전주 다음가는 ‘호남의 3대 도시’ 익산의 위상을 지켜내야 합니다.  시민께 약속드린 국가공공기관의 유치로 익산에 국가균형발전의 가치가 실현되고, 스스로 살아갈 수 있는 생태계가 조성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문재인정부에 아직 많은 과제가 남아있습니다. 우선 코로나 완전 극복과 안정적인 국정운영을 위해 힘을 모으겠습니다.

문재인 정부는 우리 국민의 삶을 보호하고 끝까지 책임진다는 각오로 코로나19에 대응하고 있습니다. 문재인 정부와 한 팀이 되어 코로나 완전 극복을 위한 정책을 마련하고 실행에 옮기겠습니다.

민생을 위한 법안과 정책이 더 이상 정쟁에 발목 잡혀서는 안됩니다. 일하는 국회, 생산적인 국회를 만드는 데 앞장서겠습니다.

익산시민 여러분과 함께 호흡하며 익산의 전성시대를 열고, 문재인 정부의 성공을 위해 담대히 전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