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이강덕 포항시장, 야시장 찾아 직원들과 현장 소통시간 가져..
지역

이강덕 포항시장, 야시장 찾아 직원들과 현장 소통시간 가져

장연석 기자 chang8244@hanmail.net 입력 2020/07/16 11:40 수정 2020.07.16 12:19

[뉴스프리존,포항=장연석 기자] 이강덕 포항시장은 지난 15일 저녁 포항중앙상가 ‘영일만친구 야시장’을 찾아 직원들과 현장토크를 개최하고 코로나19 예방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이강덕 포항시장, 야시장 찾아 직원들과 현장 소통시간 가져
15일 저녁 영일만 친구 야시장을 찾은 이강덕 시장과 직원들이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포항시 

 

16일 시에 따르면 이번 현장 토크는 평소 직접적인 대면기회가 부족했던 직원들과 시정업무에 대한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소통과 공감을 통해 소속감을 다지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강덕 시장은 실개천 거리에 비치된 야외테이블에 앉아 야시장에서 판매하는 다양한 먹거리를 즐기며 코로나19 사태로 어려움을 겪는 전통시장 살리기에 앞장선 직원들의 노력과 성과를 공유하고 응원과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했다.  이들은 또  야시장 판매대를 일일이 방문하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을 격려했다.

이 시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모두가 어려운 시기에 우리 공직자들이 힘을 모아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앞장서야 시민들께서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다”라며 “포항 시민 모두가 힘을 합쳐 개인위생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경제 및 소비 활동을 재개하여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해 주시길 당부드린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