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속탐지기를 이용해 해수욕장에서 금반지와 귀고리 등을 주워 판매한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는 소식을 들은 네티즌들이 일제히 처벌에 반대하고 나서 관심을 끌고 있다.[부산=연합통신넷/고성기기자] 부산 북부경찰서는 금속탐지기를 이용해 해수욕장 백사장에서 찾은 귀금속을 판매한 혐의(점유이탈물횡령)로 27일 박모(36)씨를 불구속 입건했다. 박씨는 지난해 9월부터 올해 1월까지 심야 시간에 부산 해운대·송도, 충남 대천, 전남 가계 해수욕장 등 4곳에서 해수욕객이 잃어버린 금반지 등 귀금속 19점(380만원 상당)을 습득해 판..
여아 6~10세 가량의 4명을 성추행한 30대 초등학교 체육교사에게 징역 5년의 엄벌이 떨어졌다.[평택=연합통신넷/고성기기자]수원지법 형사12부(부장판사 오상용)는 어린이들을 수차례 성추행한 혐의(13세미만 미성년자 강제추행)로 기소된 초등학교 교사 윤모(35)씨에게 징역 5년을 선고했다고 26일 밝혔다. 또 신상정보 공개·고지 5년과 위치추적 전자장치(전자발찌) 부착 20년을 명령했다.재판부는 판결문에서 "피고인은 나이 어린 청소년들을 보호해야 할 지위에 있음에도 이를 망각한 채 범행을 저질러 사회적 비난 가..
[경기=연합통신넷, 고성기기자] 활화산인 백두산 화산폭발 시 최악의 경우 화산재로 인해 남한 지역에서만 최대 11조원이 넘는 직간접적 재산 피해가 발생할 수 있다는 예측이 나왔다. 화산폭발 8시간 후에 강원도를 시작으로 화산재가 유입되고 48시간 후에는 전남 서남부 지역을 제외한 남한 전역이 영향권에 들 것으로 예측됐다.국민안전처는 21일 부산대 지구과학교육학과 윤성효 교수 연구팀에 의뢰한 ‘화산재해 피해예측 기술개발’ 연구용역 결과 보고서를 공개했다. 윤 교수팀은 2012년 8월부터 지난 2월까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