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빵 뺑소니 용의차량 윈스톰’ 충북 청주 '크림빵 아빠' 뺑소니 사망사고 해결의 결정적 단서가 나오면서 수사가 급진전하고 있다. 이번 사건을 조사하는 박세호 수사본부 본부장은 29일 청주 흥덕경찰서에서 중간 브리핑을 통해 사고 현장 주변 폐쇄회로(CC)TV 추가 분석결과 유력한 용의 차량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이어 현재 온라인상에 떠도는 BMW 등은 이번 사고와 전혀 관련성이 없고, 쉐보레 윈스톰이라 덧붙였다. 이 차량을 유력한 용의 차량으로 지목하고 수사망을 좁혀가고 ..
대기업 사장에 30억 요구“30억 원을 주지 않으면 성관계 동영상을 유포하겠다.” 서울중앙지검 강력부(부장 강해운)는 성관계 동영상을 빌미로 대기업 사장 A 씨에게서 수십억 원을 뜯어내려한 혐의(공동공갈)로 지역 미인대회 출신 김모 씨(30)와 그의 남자친구 오모 씨(48)를 체포해 조사 중이라고 28일 밝혔다. 검찰에 따르면 이들은 지난해 초 지인의 소개로 A 씨를 알게 된 김 씨가 서울의 한 오피스텔에서 만나기로 했다는 사실을 미리 알고 ‘몰래카메라’를 설치해 이들의..
소고기 부위 중 인기 메뉴인 ‘차돌박이’. 단단한 지방이 차돌처럼 박혀 있다는 뜻의 이름을 가진 차돌박이는 주로 얇게 썰어 구워 먹거나 샐러드, 샤브샤브용으로 쓰인다. 고소한 맛과 풍미가 특징인 차돌박이는 소 한 마리당 6kg 정도 밖에 나오지 않는 귀한 부위. 그러나 차돌박이는 시중에서 쉽게 맛볼 수 있다. 그렇다면 우리가 먹는 것은 제대로 된 진짜 차돌박이가 맞을까? 착하고 정직한 먹을거리를 위해 직접 검증하는 채널A ‘먹거리 X파일’ 제작진이 차돌박이를 심층 취재했다. 식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