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직원 워크숍 후 노래방에 갔다가 먼저 돌아간 여 교사들을 발로 걷어차 물의를 빚은 강원도 내 한 초등학교의 여 교장이 해임됐다.[연합통신넷= 장동민] 강원도교육청은 최근 징계위원회를 열어 여교사의 허벅지 등을 발로 찬 ㄱ교장의 해임을 의결했다고 11일 밝혔다.ㄱ교장은 지난해 12월 19일 강릉시 주문진에 있는 교직원수련원에서 학교 교직원들과 교육과정을 논의하기 위한 워크숍을 진행했다.ㄱ교장과 교직원들은 저녁식사를 한 뒤 시내 노래방에서 뒤풀이를 했다.하지만 교사들이 한두명씩 노래방을 빠져나가 숙소로 돌아갔다.ㄱ교장은 화장실에 다..
배우 강하늘, 신하균, 장혁(왼쪽부터)이 3일 오전 서울 강남구 신사동 압구정 CGV에서 진행된 영화 '순수의 시대' 제작보고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배우 신하균이 첫 사극으로 ‘순수의 시대’를 연기한 소감을 밝혔다.이날 제작보고회에서 신하균은 “사극은 지금까지 내가 접하지 않는 장르”라고 털어놨다. 그는 “그간 역사건 사건을 크게 다룬 이야기는 많았다. ‘순수의 시대’는 개인의 욕망이나 사랑을 다..
현재 전국이 맑은 가운데, 제주도와 전남서해안은 구름많고 산발적으로 눈이 날리고 있다. 기상청은 중국 중부지방에 위치한 고기압의 영향을 받는 31일 전국이 대체로 맑겠으나, 제주도와 전남서해안은 가끔 구름 많겠다고 전했다.제주도와 전남서해안, 동해안은 산발적으로 눈이 날리거나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다고 예보했다. 북서쪽에서 찬공기가 남하하고 바람도 약간 강하게 불면서 체감온도는 더욱 낮아 춥겠다.낮 12시 현재 서울 영하 1.4도, 춘천 영하 3.8도, 광주 영하 0.4도, 부산 2.1도, 제주 3.7도를 기..
1월 마지막주 영화 바로보기/다운로드 순위에서는 영화 ‘워킹걸’이 신규진입과 동시에 1위를 차지했으며, ‘꽃보다 처녀귀신’과 ‘상의원’이 각각 한계단씩 하락해 2위와 3위에 이름을 올렸다. 영화 ‘워킹걸’은 조여정과 클라라가 주연을 맡으면서 제작과정에서 부터 주목을 받았으나, 개봉 일주일 후 클라라와 소속사인 폴라리스간의 전속계약 분쟁 등의 문제로 누적관객수 14만 3천여명을 모으는데 그쳤다. 하지만 부가판권 시장에서는 워킹맘의 애환을 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