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차돌박이 신메뉴 개발, 차돌풍 차돌요리연구소 황금레시피와..
지역

차돌박이 신메뉴 개발, 차돌풍 차돌요리연구소 황금레시피와 가성비로 2030세대 어필

박나리 기자 입력 2019/02/25 16:49 수정 2019.02.25 17:02
신메뉴 개발, 가성비로 2030세대에 어필하는 차돌풍 차돌요리연구소 [사진제공= 차돌요리연구소]

차돌풍 차돌요리연구소에서 선보이는 황금레시피 가성비가 2030세대에게 주목받고 있다.

요즘 지갑이 얇아진 2030세대들이 가성비 및 입맛이 좋은 맛집을 찾고 있다. 외식기업 차돌풍 차돌요리연구소는 가성비가 좋은 차돌박이와 더불어 돌풍초밥, 돌풍비벼국수, 김치말이국수 등 2030세대들이 좋아하는 서브메뉴를 추가해 고객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차돌풍 차돌요리연구소 관계자는 “차돌풍은 단순히 차돌박이 판매 식당이 아니라, 특수부위인 차돌박이가 얼마나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특유의 고소함과 쫄깃한 식감으로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지 연구하고 있다”며 “2030세대들이 즐겨하는 차돌박이에다 김치말이국수, ‘차돌과함께라면’ 등 다양한 메뉴로 입맛과 가성비 좋은 맛집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차돌박이에 대한 새로운 맛을 경험하고픈 소비자들이 늘면서 특별함과 가성비가 좋은 황금레시피를 개발하고 연구하며 최근 불경기에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차돌박이 신메뉴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 같은 연구결과에 힘입어, 차돌풍은 빠른 시간 안에 고객 만족도를 높이며 사업확장에 나서고 있다. 차돌풍 차돌요리연구소 메뉴는 차돌박이, 매콤차돌박이, 우겹살, 달콤우겹살 등 구이류와 차돌된장찌게, 차돌순두부찌게, 차돌육개장, 차돌풍국수, 돌풍비벼국수, 차돌과함께라면 등 특선메뉴, 마무리 메뉴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차돌풍 차돌요리연구소 관계자는 “차돌풍 메뉴는 합리적인 가격대에 다양한 차돌박이 요리들을 맛볼 수 있다”며 “올해도 전국적으로 매장 오픈 사업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2030세대와 더불어 5060세대, 가족들이 즐겨하고 좋아하는 차돌박이 신규 메뉴를 연구하고 상품화해 소비자들이 저렴한 가격에 좋은 품질로 마주하고 찾아줄 수 있는 만족스러운 외식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전했다.

차돌풍 관계자는 “차돌풍의 철학은 정성이다. 친절과 청결로 고객들에게 음식을 판매하고 있다”며 “백명의 손님이 한번 오는 것보다, 한명의 손님이 백번 오도록 정성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광고나 사업박람회 없이 지금까지 41개 체인점이 오픈했다. 앞으로도 적극적으로 체인홍보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차돌풍 차돌요리연구소는 최단기간 전국 41호점이 오픈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으며 미국 LA본점, 라크라센터점에 오픈하는 등 해외에도 진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