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여성듀오 다비치 강민경이 솔로 데뷔를 하루 앞둔 가운데, 솔로 데뷔곡 '사랑해서 그래'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증폭시켰다.
강민경은 25일 오후 7시, 유튜브 채널과 공식 SNS를 통해 솔로 데뷔 앨범 '강민경 1집'의 타이틀곡 '사랑해서 그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강민경은 배우 손민호와 함께 달달한 입맞춤을 나누며 다정한 연인의 모습을 그려내 눈길을 끌었다. 그러나 행복한 것도 잠시 이내 강민경은 홀로 남겨진 채 쓸쓸한 분위기를 자아내 뮤직비디오 본편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시킨다.
이와 함께 "미안해서 너무 미안해서 / 영원히 널 그리워 할 것 같아"라는 노랫말이 등장, 강민경 특유의 감성적인 보이스와 애절한 가사가 어우러지며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강민경은 데뷔 11년 만에 첫 솔로 앨범 '강민경 1집'을 발표한다. '강민경 1집'은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강민경의 첫 시작을 알리는 앨범으로, 강민경 자신의 이름을 전면에 내세운 만큼 앨범 제작 과정 전반에 직접 참여하며 진정성 있는 앨범을 완성했다.
특히, 이번 솔로 앨범에는 강민경이 가장 자신 있는 장르인 서정적인 발라드 '사랑해서 그래', '스물 끝에'를 비롯해 기존에 보여주지 않았던 어쿠스틱 팝 장르의 '말해봐요', '너여서' 그리고 세련된 얼터너티브 팝 장르인 'Selfish' 등 다채로운 장르의 수록곡 5곡이 수록돼 시선을 모은다.
타이틀곡 '사랑해서 그래'는 이제 다시 돌아갈 수 없는 아름다웠던 사랑의 순간을 추억하는 노래로, 강민경만의 따뜻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한편, 강민경은 내일(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솔로 앨범 '강민경 1집'을 발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