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MBC연합캠프, 2만 학부모의 감동후기 필리핀 여름방학 해..
지역

MBC연합캠프, 2만 학부모의 감동후기 필리핀 여름방학 해외영어캠프 모집 진행

박나리 기자 입력 2019/02/27 13:54 수정 2019.02.27 14:24
MBC연합캠프 필리핀 여름방학 해외영어캠프 모집[사진제공=MBC연합캠프]

MBC연합캠프는 2019년 여름방학 해외영어캠프로 8개국에서 총 14개 프로그램을 진행하며 필리핀 캠브리지힐스 리조트에서 일체형·몰입형 ‘필리핀 캠브리지 영어캠프’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각 국가의 최고 교육기관에서 안전을 최우선으로 진행하는 MBC 연합캠프는 영어실력 향상을 희망하는 학생을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고 전했다.

필리핀 캠브리지 해외영어캠프는 마닐라에서 1시간 반 정도 거리의 카비테주에 위치한 캠브리지 힐스 리조트에서 진행된다. 선선한 기후와 조용하고 안전한 지역이다. 필리핀 내에서도 휴양지로 각광받고 있다. 3만 평 부지에 각종 시설을 갖추고 있어, 캠프 활동과 영어 학습을 위한 최적의 장소라고 캠프 측은 설명했다.

MBC연합캠프 김진철 수석매니저는 “일체형 교육리조트 캠프리지 힐스(Cambridge Hills)에서 진행하는 ‘고품격 해외영어캠프’는 최상의 영어환경과 안전으로 운영된다”며 “체계적인 학습을 위한 학사동, 별도의 독립된 숙소동으로 학습, 안전 풍성한 식사로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자녀안심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MBC연합캠프의 대표적인 해외영어캠프 프로그램이다”고 말했다.
이어 “필리핀 캠브리지 영어캠프는 전문 학생 관리를 위한 체계적인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며 “아름다운 자연환경에서의 최상의 학습여건이 형성돼 있으며 또한 넓은 부지의 최우수 시설에서 학습과 함께 체육활동을 병행하며 학습과 건강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다”고 덧붙였다.

필리핀 캠브리지 영어캠프는 학생 5명당 1명의 필리핀 담임선생을 배정해 24시간 영어환경에 노출되며 아침저녁으로 학생들의 건강관리를 하고 있다며 교육리조트 캠퍼스 내 있는 시설들을 활용해 수영, 농구, 배드민턴, 당구, 달리기, 축구 등 스포츠 활동을 매일 1시간씩 진행하여 체력을 다지고 팀 스포츠 활동을 통해 팀워크와 리더십을 키운다고 밝혔다. 

캠프 관계자는 “무엇보다 필리핀 캠브리지 힐스 영어캠프의 강점은 하루 10시간 이상을 영어와 수학 학습 스케줄로 관리한다”며 “1:1수업 맞춤교육, 1:4그룹형 수업뿐 아니라 한국인 선생의 문법수업, 한국형 영어수업까지 학생들의 레벨에 맞게 맞춤형으로 진행된다”고 소개했다. 또한 “방학동안 놓치기 쉬는 수학 공부를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수학 자기주도적 학습을 진행하며, 부족한 공부를 채워나간다”고 언급했다.

캠프에 참가하는 학생들은 주말에 필리핀 마닐라 시티투어, 88 Hot Spring, Tall Volcano 트래킹 등 필리핀을 즐길 수 있는 필드 트립이 준비되어 있다.
MBC연합캠프 김진철 수석매니저는 “MBC연합캠프는 한국인 관리자와 인솔자가 캠프 출국부터 귀국까지 캠프일정을 함께 하며 안전하게 학생들을 관리하고 사진과 일정을 공유한다. ‘자녀안심’이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캠프 기간 부모님들께 우리 학생들의 현지생활 모습을 확인할 수 있도록 공식카페를 통해 매일 확인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외 해외 영어캠프 프로그램으로는 미국 동부 메릴랜드 해외영어캠프, 미국 동부 애틀란타 해외영어캠프, 캐나다 밴쿠버 해외영어캠프, 캐나다 캘거리 해외영어캠프, 뉴질랜드 오클랜드 해외영어캠프, 호주 브리즈번 해외영어캠프, 영국&유럽투어 해외영어캠프, 사이판 해외영어캠프, 필리핀 알라방 해외영어캠프, 미국 아이비나사 해외영어캠프 등 많은 국가에서 해외영어캠프가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MBC연합캠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