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함양군, 군계획시설 공사 중지 해제에 따른 공사관계자 회..
지역

함양군, 군계획시설 공사 중지 해제에 따른 공사관계자 회의개최

정병기 기자 입력 2019/03/04 14:40 수정 2019.03.04 14:41
함양군,군계획시설도로 개설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한 공사관계자 회의를 개최했다.ⓒ함양군

[뉴스프리존,함양=정병기 기자]경남 함양군은 동절기 기온 강하로 인한 건설공사 부실시공을 막기 위해 지난 12월 28일부터 명령했던 군계획시설도로 개설사업의 시공 중지에 대해 2월 28일 시공 중지를 해제했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군은 28일 군계획시설도로 개설사업의 원활한 추진을 위한 공사관계자 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는 도시건축과장을 비롯한 공사감독 공무원과 현장관계자 등 10여명이 참석해 사업장 안전관리 대책 및 예산 신속집행 사항에 등 원활한 사업추진에 대해 논의했다.

이 자리에서 군 관계자는 “동절기에 접수된 민원사항에 대해 민원 불편사항을 최소화하기 위해 향후 시공대책을 마련함은 물론 해빙기를 맞아 공사장의 안전관리를 철저히 하고 기온 급강하 시에는 한중공사 시방규정에 맞게 시공하여 차량 및 보행자 안전사고 예방에 각별히 주의해 달라”라고 당부하고“공사대금 등 미지급되는 일이 없도록 적극 앞장서 줄 것”을 요청했다.

또한 “불로장생 2020함양산삼 항노화엑스포를 찾는 관광객이 교통에 불편함을 느끼지 않고 함양의 깨끗한 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도록 개최 전 준공에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