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지니뮤직에서 개최하는 '지니뮤직 페스티벌 2019'가 오는 6월 1일,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 경기장에서 우주(UNIVERSE)라는 부제로 성대하게 개최된다.
'지니 뮤직 페스티벌 2018'은 지난 해 선명하고 강렬한 컬러 ‘VIVID’를 부제로, 가장 압도적인 순간들을 남긴 R&B, 힙합, 소울 뮤지션들의 무대를 약 7,000여 관객과 함께 개최한 바 있다.
이번 페스티벌 또한 지난 해와 같이 올림픽공원 핸드볼 경기장에서 열리는 실내형 페스티벌로 날씨와 환경에 구애받지 않고 관객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놀이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감성 지능 큐레이션 서비스를 통해 각 사용자에게 가장 특화된 음악을 추천하고 있는 지니뮤직의 ‘지니뮤직 페스티벌 2019’는 올 해 최신 5G 기술을 접목한 새로운 컨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라 하여 더욱 주목된다.
뜨거운 여름의 시작점에서 강렬한 추억으로 기억될 이번 페스티벌의 블라인드 티켓은 3월 초에 오픈될 예정이며, 1차 라인업은 3월 중순에, 1차 티켓 예매는 3월 말 각 티켓 사이트를 통해 오픈될 예정이다.
한편, 최신 트렌드를 이끌고 있는 최고의 뮤지션들과 함께할 ‘지니뮤직 페스티벌 2019’의 자세한 정보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