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싱어송라이돌' 정세운이 새 미니앨범의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8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정세운의 새로운 미니앨범 ' ±0 (플러스 마이너스 제로)'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하고 컴백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바람이 나부끼는 들판 위에서 우수에 찬 눈빛으로 어딘가를 바라보며 서 있는 정세운이 등장해 눈길을 끈다. 정세운은 부드러운 표정으로 따뜻한 아우라를 가득 담은 채 성숙한 분위기를 가득 풍긴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곡 'Feeling (Feat. PENOMECO)'(필링)을 비롯해 '나의 바다', '니가 좋아한 노래', '너와 나의 거리', 'Going Home'(고잉 홈), 'White'(화이트) 등 총 6곡이 포함됐다.
특히 타이틀곡 'Feeling (Feat. PENOMECO)'은 정세운이 작사에 직접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그만의 매력을 가득 녹여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또한, 최근 음악계에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던 밀리언마켓 소속 힙합 뮤지션 페노메코(penomeco)가 피처링으로 합류해 음악적 완성도를 더욱 높인다.
더불어 정세운은 이번 앨범에 자작곡 'White'과 자우림 김윤아의 'Going Home'을 자신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리메이크곡을 포함시키며 음악적 역량과 다양성을 모두 갖춘 앨범을 완성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지난 앨범을 통해 합을 맞춰온 프로듀서 마크툽(Maktub)과 Joombas 등 명품 프로듀서 군단이 앨범 라인업에 참여해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앨범 트랙리스트까지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킨 정세운은 지난해 7월 발표한 'ANOTHER'(어나더)에 이어 약 8개월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신보에 다채로운 스타일의 음악으로 가득 채우며 가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앞서 정세운은 지난 2017년 'JUST U'로 데뷔한 이후 앨범과 OST, 뮤지컬, 방송 등 여러 분야를 자유롭게 넘나들며 활발히 활동해왔다. 'BABY IT'S U'와 '20 Something'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으로 대중과 평단의 호평을 받았고, 꾸준히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돌'의 면모를 뽐냈다. 이와 함께 유명 드라마 OST 참여는 물론이고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서 맹활약을 펼쳤으며, 최근에는 뮤지컬 <그리스>의 주연 '대니' 역으로 4월 첫 뮤지컬 데뷔를 앞두고 있다.
한편, 정세운은 오는 19일 새로운 미니앨범 ' ±0 (플러스 마이너스 제로)'를 발표하고 가요계 컴백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