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MBC연합캠프, 환상의 휴양지 미국령 사이판 여름방학 해..
지역

MBC연합캠프, 환상의 휴양지 미국령 사이판 여름방학 해외영어캠프 진행

박나리 기자 입력 2019/03/11 13:55 수정 2019.03.11 14:25
미국령 사이판 여름방학 해외영어캠프 [사진제공=MBC연합캠프]

MBC연합캠프는 이번 여름방학 해외캠프로 전 세계 8개국 14여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사이판 해외여행캠프는 PSS(미연방 교육 시스템)를 준수한 사이판의 국제학교에서 4주간 체계적으로 진행되는 ESL 및 정규 수업 과정을 갖추었다. 첫 1, 2주는 국제학교에서의 ESL수업으로 현지 학교 선생님께서 한국 학생들을 대상으로 기본 학년 및 실력에 따라 클래스를 구분해 영어수업을 제공한다.

MBC연합캠프 김진철 수석매니저는 “ESL수업 후 3, 4주는 현지 학생들과 함께 학교의 수업 자체를 경험할 수 있는 스쿨링 체험이다”며 “현지 학생들과 같은 조건으로 학교의 수업을 수강한다. 미연방 교육 시스템이 그대로 적용된 국제학교에서 수업에 참여하며 선진 교육을 경험할 수 있다는 점과 자연스러운 환경 속에서 영어 활용도를 높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고 설명했다.

사이판 영어캠프는 주중 2회 현장학습 체험을 하게 된다. 경찰서 방문, 야시장 탐방, 소방서 방문, 사이판 신문사 견학 등 현지의 다양한 곳을 직접 방문하여 눈으로 보면서 사이판을 경험할 수 있으며, 주중 3회 방과 후 수업으로는 학교 ESL 및 정규 수업을 보충할 수 있는 내용의 수업 구성으로 현지 원어민 선생님이 수업을 실시한다.

김진철 수석매니저는 “사이판 캠프는 체계적인 영어 수업과 함께 휴양지로 알려져 있는 사이판의 다양한 즐길 거리를 제공하는 액티비티 일정이 많다. 다른 국가 프로그램들은 보통 주말 1일 투어를 진행하는 것에 비해 사이판 캠프는 토요일, 일요일 모두 여행일정을 갖는다”고 전했다.

이어 “사이판 히스토리 투어, Memorial Park, 포비든 아일랜드 등 사이판의 아름다운 자연을 즐길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되어 학생들은 학습과 함께 투어 일정으로 휴식을 취한다”고 덧붙였다.

MBC연합캠프는 사이판 해외영어캠프 외에도 미국 동부 메릴랜드 해외영어캠프, 미국 동부 애틀란타 해외영어캠프, 캐나다 밴쿠버 해외영어캠프, 캐나다 캘거리 해외영어캠프, 뉴질랜드 오클랜드 해외영어캠프, 호주 브리즈번 해외영어캠프, 영국&유럽투어 해외영어캠프, 사이판 해외영어캠프, 필리핀 알라방 해외영어캠프, 필리핀 캠브리지 해외영어캠프, 미국 아이비나사 해외영어캠프 등 많은 국가에서 해외영어캠프가 체계적으로 진행된다.

현재 MBC연합캠프는 조기등록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사이판 캠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MBC연합캠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