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보이그룹 VAV의 새 앨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가 일부 베일을 벗었다.
VAV는 12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THRILLA KILLA(쓰릴라킬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타이틀곡 ‘THRILLA KILLA(쓰릴라킬라)’ 음원 하이라이트와 뮤직비디오 일부 장면이 담겨있는 이번 티저 영상 속에는 다이아 정채연이 치명적인 매력의 미스터리한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약 30초 분량으로 구성된 이번 영상을 통해 정채연은 묘한 표정 연기로 시선을 강탈했고,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하는 VAV 멤버들의 모습이 교차 편집되어 한 편의 영화를 방불케 하는 화려하고도 강렬한 영상미를 탄생시켰다.
특히 세련된 남성미가 돋보이는 의상을 완벽히 소화해낸 VAV의 우월한 비주얼에 관심이 모아졌고, 각자의 신비로운 공간 안에서 역대급 옴므파탈의 매력을 선보인 VAV 멤버들의 모습과 임팩트 있는 사운드가 특급 시너지를 발휘하며 보는 이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히트곡 메이커 라이언 전과 스웨덴 유명 프로듀서 Hitmanic이 프로듀싱한 타이틀곡 ‘THRILLA KILLA’는 80년대 중후반 세계적으로 유명했던 아티스트들의 히트곡에서 영감을 받은 곡으로, 모던한 팝스타일로 재해석한 레트로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THRILLA KILLA(쓰릴라킬라)’는 그 누구도 자신의 매력에서 벗어나지 못하게 할 만큼 ‘치명적으로 매력적인 사람’이란 뜻으로, VAV와 정채연이 과연 어떤 스토리를 선보이게 될지 뮤직비디오 본편을 향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VAV의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THRILLA KILLA(쓰릴라킬라)’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