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모모랜드, 낸시X아인X제인, 개인 티저 이미지 공개...남..
문화

모모랜드, 낸시X아인X제인, 개인 티저 이미지 공개...남심 녹이는 '美친 비주얼'

이대웅 기자 입력 2019/03/14 11:40 수정 2019.03.14 11:53
▲ 모모랜드(낸시, 아인, 제인) 개인 티저 이미지 / (사진)=MLD엔터테인먼트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걸그룹 모모랜드의 첫 주자 낸시, 아인, 제인이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해 화제다.

지난 14일 0시, 모모랜드 낸시, 아인, 제인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보 ‘쇼미(Show Me)’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본격 컴백 카운트다운을 알렸다.

공개된 낸시, 아인, 제인의 개인 티저 이미지에는 이전까지 볼 수 없던 성숙함이 물씬 담겨 눈길을 끈다. 

첫 주자 낸시는 이국적이면서도 치명적인 섹시미로 화면을 압도해 시선을 집중시켰으며 이어 공개된 아인은 물오른 미모로 도발적인 자태와 반전 매력을 뽐내 이목을 끈다. 마지막 주자 제인은 걸크러쉬한 매력으로 보는 이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낸시, 아인, 제인이 속한 모모랜드는 오는 20일 새 앨범 ‘쇼미(Show Me)’로 지난해 6월 출시된 4집 앨범 ‘Fun to The World’ 이후 약 9개월 만에 컴백을 발표하며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오는 20일 모모랜드의 신보 ‘쇼미(Show Me)’ 공개에 앞서 낸시, 아인, 제인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한다”며 “이전과는 사뭇 다른 반전 매력으로 찾아뵐 모모랜드에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모모랜드는 오는 20일 5집 미니앨범 ‘쇼미(Show Me)’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