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의령친환경골프장, 고객맞이 새단장..
지역

의령친환경골프장, 고객맞이 새단장

정병기 기자 입력 2019/03/18 11:47 수정 2019.03.18 11:49
클럽하우스 리모델링과 국가하천 남강 환경정비
의령친환경골프장 .ⓒ뉴스프리존 DB

[뉴스프리존,의령=정병기 기자]경남 의령군(군수 이선두)이 직영하는 “의령친환경골프장”은 새봄을 맞이하여 다가오는 3월 말부터 6월 말까지 클럽하우스 리모델링 사업과 함께 코스 주변 환경정비 사업에 인근 마을주민들과 함께 역점적으로 추진하기로 했다고 18일 밝혔다.

의령친환경골프장 허남식 주무관에 따르면 금번 리모델링 사업은 2008년 개장 이래 노후된 시설인 클럽하우스 내 로비확장과 라커룸, 파우더실을 포함한 샤워장 등을 개선·보수하고 2층 식당을 1층으로 옮기는 등 날로 늘어나고 있는 고객들에 대한 질 높은 서비스 제공에 초점을 두고 사업을 실시하게 됐다.

또한 코스주변에도 야자코어매트를 활용한 고객 진출입로 정비사업과 골프장 주변 하천 수목정비, 쓰레기 수거 등 대대적인 친환경 정비사업을 실시하여 현재 의령군이 추진하고 있는 9홀 확장사업에 마중물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친환경골프장에서는 2018년 하반기에 국가하천 남강 주변 환경정비 사업을 실시하여 하천 잡목정비 15,000㎡, 생활쓰레기 10톤을 수거하는 등 쾌적한 하천관리는 물론 주민참여형 일자리 창출에도 큰 효과를 나타내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