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패밀리 뮤직 페스티벌이 다가온다.
주최측 명성코리아는 "오는 5월 17일부터 19일 3일간 킨텍스 야외전시장과 캠핑장에서 온가족 전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2019 올 패밀리뮤직페스티벌(AFMF)'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행사는 캠핑과 뮤직 페스티벌이 어울어진 패밀리 뮤직 페스티벌로 '가족과 함께 즐기는 여유와 지친 삶의 위로가 되어주는 고마운 사람들과 함께 나누는 소중한 시간을 만들자'는 취지로 기획된 대규모 페스티벌이다.
‘2019 올 패밀리 페스티벌’은 가정의 달 5월 가족과 함께하는 즐거움의 선물 '메리 페밀리마스' 컨셉으로 기존 20-30세대에 집중됐던 페스티벌과 달리 전 연령층이 함께 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가족 축제다.
메인 무대와 캠핑장 내 서브 무대에선 다양한 퍼포먼스와 공연이 펼쳐지며, 일자마다 알찬 출연팀이 무대에 올라 오후 3시부터 10시까지 흥겨운 공연을 이어간다.
3일간 이어지는 페스티벌에는 청하, 몬스터엑스, 우주소녀, 정세운, 노을, 민경훈, 원미연, 이규석, 룰라, 구피, 양수경 외 20여그룹의 가수들이 총 충돌하여 20-30세대 뿐만 아니라 40-50 세대의 전 연령층의 감성을 자극하는 무대를 만든다.
이 외에도 페스티벌장에는 먹거리 부스, 체험 부스, 이벤트 부스,프리마켓, 푸드트럭, 아웃도어 쿠킹클라스, 아놀드 홍 피트니스 클래스, 내셔널 지오그래픽의 캠핑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명성코리아 관계자는 "가족과 함께 즐기는 여유로 소소한 행복을 찾는 관객들에게 확실하게 행복을 드리는 페스티벌“이 되겠다며 "행사장을 찾는다면 낮부터 밤까지 많은 즐거움을 만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티켓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티켓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출연 아티스트는 수시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