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에스팀(ESteem) 소속 모델 백성철과 김지호가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퍼센트(PERC%NT)의 신곡 ‘Canvas Girl (Feat. 최자 of 다이나믹 듀오)’ 뮤직비디오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5일 오후 6시에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흰 캔버스 위에 그림을 같이 채워가는 사랑 이야기로 두 남녀의 설레는 감정선이 달달하게 담겨 있다. 뮤직 비디오 속 커플로 등장하는 모델 김지호는 사랑스럽고 수줍은 소녀의 모습으로, 백성철은 미대 오빠를 연상시키는 외모와 분위기로 눈길을 끌었다.
뮤직비디오 속 여자 주인공으로 활약한 김지호는 동양적이고 매력적인 페이스로 패션쇼와 화보뿐만 아니라 가수 가인과 샤이니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한 바 있는 라이징 모델이다. 남자 주인공 역의 백성철은 훈훈한 외모로 모델 데뷔와 동시에 삼성 갤럭시 광고를 찍으며, 많은 이들의 주목을 받고 있는 떠오르는 슈퍼 루키다.
한편, 퍼센트(PERC%NT)의 첫 미니앨범 'PVC’의 타이틀곡 ‘캔버스 걸(Canvas Girl)’은 재즈 팝 풍의 R&B로, 다이나믹듀오 최자가 랩 피처링, 멜로망스 정동환이 작곡, 편곡에 참여했고 경쾌한 멜로디 속 부드럽고 따뜻한 분위기로 음악팬들에게 인기를 얻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