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한화갤러리아 진주점’ 사회공헌사업 가좌복지관과 협약체결..
지역

‘한화갤러리아 진주점’ 사회공헌사업 가좌복지관과 협약체결

정병기 기자 입력 2019/05/14 16:57 수정 2019.05.14 16:59
한화갤러리아 진주점은 14일 오후 4시께 진주시복지재단에서 진주시가좌사회복지관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진주시

[뉴스프리존,진주=정병기 기자]한화갤러리아 진주점(사업장장 김규찬)은 14일 오후 4시께 진주시복지재단(이사장 이성갑)에서 진주시가좌사회복지관(관장 오혜진)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업무협약은 한화갤러리아 진주점의 사회공헌사업으로 진주시가좌사회복지관의 ‘희망우체통’사업을 선정하여 지원하기로 했다.

이 사업은 주민들이 복지관 입구에 설치된‘희망우체통’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에 대한 사연을 적어 넣으면 사례관리회의를 통해 지역자원을 연계하여 도움을 주는 사업이다.

김규찬 사업장장은 “매년 직접 어려운 이웃에게 물품 및 복지서비스를 제공하였는데 올해는 다양한 방식으로 지역사회에 도움을 주고자 가좌사회복지관과 복지 사업으로 협약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성갑 이사장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복지사업과 기업의 사회공헌문화의 활성화에 적극적인 활동 및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한편 한화갤러리아 진주점은 장애아동 및 독거노인, 다문화 등 다양한 계층을 대상으로 복지사업을 매년 실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