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사천바다케이블카 ‘2019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 브랜드..
지역

사천바다케이블카 ‘2019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 브랜드 대상’ 수상

정병기 기자 입력 2019/05/16 11:29 수정 2019.05.16 11:31
사천시 랜드마크인 사천바다케이블카가 ‘2019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브랜드’ 케이블카 부문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사천시

[뉴스프리존,사천=정병기 기자]경남 사천시 랜드마크인 사천바다케이블카가 지난 15일 오전 서울 힐튼호텔에서 열린 ‘2019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브랜드’ 케이블카 부문에서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소비자에게 신뢰받는 착한브랜드 대상은 고객을 먼저 배려하고 사회적 책임을 이행하는 착한브랜드를 찾아내 수여하는 상으로, 동아일보가 주최하고 산업통산자원부·보건복지부·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한다. 사천바다케이블카의 착한브랜드 대상 수상은 그동안 탑승객을 위한 고객 만족 서비스, 지역사회 공헌활동, 사천시 관광산업 및 경제 활성화 등을 꾸준히 실천해온 점을 인정받은 것이어서 더욱 의미가 크다.

뿐만 아니라 사천바다케이블카는 앞서 2018 대한민국 베스트 신상품 대상을 비롯해 12월에는 케이블카 매출 전국 최고 수준의 평가를 받았고, 경남도 선정 가족과 함께 가볼만한 여행지로 꼽히기도 했으며, 특히 2019년 3월에는 개통 1년도 안되어 탑승객 100만 명을 돌파하면서 사천의 랜드마크를 넘어 남해안의 대표 관광명소로 자리매김하게 됐다.

사천시시설관리공단 박태정 이사장은 “착한브랜드 수상을 받아 감사한 마음이 들기도 하면서 한편으로는 케이블카 방문객들에게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 드려야겠다는 사명감이 커진다”며, “앞으로도 사천바다케이블카가 줄곧 기치로 삼았던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운 풍경’을 계속 유지해 방문객들에게 힐링여행을 선사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