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예천군, SNS 홍보단 ‘반딧불이’ 출범..
지역

’예천군, SNS 홍보단 ‘반딧불이’ 출범

장연석 기자 chang8244@hanmail.net 입력 2019/06/19 14:39 수정 2019.06.19 15:07
‘예천홍보는 우리가 책임진다. 나도 홍보맨~

[뉴스프리존, 경북= 장연석 기자] 예천군의 축제 및 행사, 관광, 볼거리 등을 홍보하고 홍보콘텐츠를 게시, 공유하는 ‘군정 홍보맨 역할’을 수행할 예천군 SNS 홍보단 「반딧불이」가 일반인 41명과 공무원 34명으로 출범했다.

예천군은 19일 오전 11시 군청 대강당에서 가장 빠른 파급력을 가진 소셜네트워크를 통한 홍보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네이버블로그 등을 통해 군정소식, 각종 행사 등을 발 빠르게 전할 SNS 홍보단 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행사에 앞서 홍보단원들의 기본소양 함양과 역량강화를 위해 스토리앤지 권혜선 대표를 초빙해 SNS홍보단의 역할 및 운영방향에 대해 공유하고 자발적인 참여를 당부했고, 특히 권 대표는 온라인 공간에서 매너를 강조하고 적극 실천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날 발대식은 신규 홍보단원 20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한 후 홍보단원들의 각오를 다지는 대표자 선서가 있었으며, 지난 해 10월부터 활동하고 있는 기존의 홍보단원과 함께하는 자리를 마련해 그 동안 경험을 나누며 상호 의견을 교류하는 시간도 가졌다.

김학동 군수는 인사말에서 “바쁜 중에도 예천군 SNS 홍보단에 참여해 주신데 감사드리며 홍보단원들의 반짝반짝 빛나는 아이디어와 열정이 예천군 홍보에 빛을 발할 수 있도록 왕성한 활동을 기대하고 앞으로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