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영등포에 위치한 웹디자인학원 세종IT직업전문학교가 맞춤형 실무과정을 진행함에 따라 웹디자이너를 비롯한 웹퍼블리셔를 목표로 하는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들에게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4차 산업혁명 시대에 맞춰 컴퓨터를 활용한 직업군들이 높은 인지도를 쌓고 있으며, 이에 따라 유망직업으로 손꼽히고 있는 웹디자인 분야를 배우고자 전문 웹디자인학원을 찾는 수강생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웹디자인학원 세종IT직업전문학교는 현직 웹에이전시 대표를 비롯한 실무경력 10년이상, 강의경력 10년 이상의 홍대 석박사 출신 강사진을 구성함과 동시에 웹디자인을 비롯한 웹퍼블리싱에 대한 트렌디하고 세련된 맞춤형 실무교육과정을 진행함으로써 웹에이전시에서 선호하는 웹디자인 및 웹퍼블리싱을 동시에 소화할 수 있는 멀티 인재를 배출하고 있다.
세종IT직업전문학교 관계자는 “웹에이전시 대표 및 실무자로 이루어진 강사진을 통해 에이전시는 물론, 전문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기초이론부터 회사에서만 느낄 수 있는 프로젝트, 진정한 실무스킬을 배움으로써 높은 취업률을 보여주고 있다”며 “여름방학기간 동안 스펙을 높이고자 하는 학생들을 위한 ‘여름방학 얼리버트 이벤트’를 통해 사전등록 및 수강료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세종IT직업전문학교에서는 일반과정으로 ▲웹디자인 ▲웹퍼블리싱 ▲포토샵&일러스트 ▲영상디자인을 운영하고 있으며, 국비과정으로는 ▲GTQ ▲웹디자인 ▲웹퍼블리싱 과정 등이 있다. 교육과정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를 비롯한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