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실력파 아티스트 소욘, 방탄소년단 '작은것들을 위한 시]..
문화

실력파 아티스트 소욘, 방탄소년단 '작은것들을 위한 시]' 다크버전 커버영상 깜짝 공개!

이대웅 기자 입력 2019/06/25 03:13 수정 2019.06.27 13:53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모스크바 국립 차이코프스키 음대 출신의 실력파 아티스트로 잘 알려진 가수 소욘이 지난 23일 낮 12시 자신의 공식 홈페이지와, 동영상 플랫폼 카카오 TV, 판도라 TV,  유튜브, 네이버뮤지션리그 등을 통해 한국을  대표하는 세계적인 아이돌스타 방탄소년단 bts의 '작은것들을 위한 시'를 다크버전으로 직접 편곡해 부른 커버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속에는 여유있게 피아노를 치며 노래하고 있는 청순가련한 소욘의 모습이 담겼다.
​이번 커버 영상은 방탄소년단의 댄스곡을 소욘만의 서정적이고 쓸쓸한 감성을 토대로 아름다운 피아노 연주에 맑고 청아한 목소리로 불러 마치 새로운 곡 처럼 재해석했다.
지난 23일 새앨범 발매를 앞두고 가수 소욘이 방탄소년단의 [작은것들을 위한 시 ] 커버 영상을 sns채널들을 통해 공개했다. 사진제공 sy컴퍼니
소욘의 커버 영상을 본 업계 관계자들은 "곡을 재해석 하는 편곡실력, 보컬, 건반 연주, 청순한 외모까지, 다방면으로 뛰어난 실력파 아티스트다, 앞으로의  음악 활동이 기대된다"며 극찬했다.
한편 가수 소욘은 "오는 8월 약 2년만에 새로운 앨범 발매와 첫 단독콘서트를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며 "국내외를 오가며 활발히 활동할 새 앨범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한다"고 팬들에게  전했다.  
 
방탄소년단 [작은것들을 위한 시] 를 서정적인 건반 연주에 맑고 청아한 목소리로 표현하고 있는 소욘. (사진제공 sy컴퍼니)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