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BNK경남은행, ‘NC다이노스 홈경기 관람 행사’ 개최..
경제

BNK경남은행, ‘NC다이노스 홈경기 관람 행사’ 개최

김미정 기자 입력 2016/07/15 14:58


사진제공/BNK경남은행

[뉴스프리존=김미졍 기자]BNK경남은행은 지난 14일 지역 소외계층 어린이를 초청해 ‘NC다이노스 홈경기 관람 행사’를 가졌다.

마산야구장을 찾은 마산애리원 원생 25명은 2016 타이어뱅크 KBO 리그 NC다이노스 대 두산베어스 경기를 관전했다.

마산애리원 진제욱(39세) 교사는 “평소 프로야구 관전 기회가 많지 않은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 선물이 됐을 것”이라면서, “우리 아이들이 밝고 바르게 자랄 수 있도록 주위의 많은 분들이 관심과 사랑을 나눠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자리를 함께한 지역공헌기관사업부 직원들은 치킨과 햄버거 등 간식을 나누면서함께 어울려 응원전을 펼쳤다.



지역공헌기관사업부 김영모 부장은 “지역의 미래이자 희망인 어린이들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생활할 수 있게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겠다”면서, “특히 어려운 환경 속에서 생활하는 소외계층 어린이들에 대한 지원을 확대해 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지난 4월 열린 2016 타이어뱅크 KBO 리그 NC다이노스와 한화이글스 경기에서는 거동이 불편한 지역 장애인들을 위해 사랑의 휠체어 42대를 (사)경상남도장애인재활협회에 기탁한 바 있다.

또한 지난 4일과 8일에는 가정 형편이 어려워 위생용품 구입에 곤란을 겪는 저소득가정 청소년을 위해 창원시와 울산광역시에 위생용품 구입비를 각각 기탁했다.

김미정 기자, sarfin@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