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컴백 초읽기에 들어간 걸그룹 에버글로우가 타이틀곡 'Adios(아디오스)'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에버글로우의 소속사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이상규, 정해창)은 지난 14일 오후 6시 에버글로우와 스톤뮤직의 각종 채널을 통해 컴백곡 'Adios'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오픈, 현재 343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화려한 컴백을 예고하고 있다.
독보적인 비주얼과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데뷔와 동시에 글로벌 수퍼 루키로 핫하게 떠오른 에버글로우의 'Adios' 티저는 한마디로 '강렬한 명품 걸크러시'다.
강렬하고 파격적인 이미지는 물론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비주얼과 눈빛 카리스마로 짧은 영상에도 불구하고 시선을 압도한다.
뚜벅 뚜벅 걷는 미아의 뒷모습으로 시작한 티저 영상은 몽환적인 공간감과 채도 깊은 톤앤매너로 이런, 이유, 미아, 아샤, 온다, 시현 여섯 멤버들의 강렬하면서도 반짝이는 비주얼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 특히 'Goodbye, Au Revior, Adios'라는 BGM과 함께 한 엔딩 영상은 타이틀곡의 궁금증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에버글로우의 두 번째 싱글 앨범 타이틀곡 ‘Adios’는 Trap과 EDM 이 가미 된 POP and R&B로, '처음부터 주인공은 나였어야 해, Goodbye, Au Revior, Adios'라고 외치는 당당하고 주체적인 요즘 아이들을 대변하는 곡이다.
한편, 8월 가요계의 주인공이 되겠다는 당당한 포부를 밝힌 에버글로우의 두 번째 싱글 앨범 '허쉬(HUSH)'는 오는 8월 1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