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경기북부상공회의소 의정부시지회, 창립 2주년 기념식 성황리..
지역

경기북부상공회의소 의정부시지회, 창립 2주년 기념식 성황리에 개최

임새벽 기자 lsbwriter3@gmail.com 입력 2019/08/20 12:16 수정 2019.08.20 12:19

[뉴스프리존,의정부=임새벽 기자] 경기북부상공회의소 의정부시지회 창립2주년 기념식이 지난 19일 의정부 아일랜드캐슬에서 개최됐다.

이날 기념식은 홍귀선 의정부시 부시장을 비롯한 지역 국회의원, 기관단체장, 의정부 기업인 등 1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입회원사 입회, 지역경제발전 유공자 표창, 기념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경기북부상공회의소 의정부시지회 창립 2주년 기념식 <사진=의정부시청>

홍귀선 의정부시 부시장은 "희망도시 의정부시가 통일한국의 중심도시로 반드시 비상할 것"이라며, "현 상황이 어렵고 힘들더라도 상공인 여러분들이 우리 경제의 도약을 이끄는 견인차라는 자부심으로 끊임없이 도전하고 위기를 돌파하는 저력을 보여달라"고 당부했다.

참석한 상공인들은 지역과 기업의 상생발전을 위한 의견을 나누고 끊임없는 자기개발을 통해 대한민국 경제발전의 초석이 될 것을 다짐했다.

의정부시는 지난해부터 경기북부상공인들의 역량강화를 위한 CEO 아카데미 사업을 지원하고 있으며, 기업지원센터 건립 및 기업규제 개선을 위한 아낌없는 노력과 적극적인 사업추진으로 경기도 기업SOS대상 평가에서 3년 연속 수상하는 등 명실상부 경기북부 기업하기 좋은 최고의 도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