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최고의 만족도 높이는 MBC연합캠프 2020년 겨울 해외영..
지역

최고의 만족도 높이는 MBC연합캠프 2020년 겨울 해외영어캠프

박나리 기자 입력 2019/09/04 10:42 수정 2019.09.04 11:18
MBC연합캠프 2020년 겨울 해외영어캠프 진행(출처: MBC연합캠프)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학부모와 학생들로부터 최고의 만족도를 높이는 MBC연합캠프가 겨울방학을 맞이해 준비한 해외영어캠프가 최대의 할인율을 제공하고 있다.

MBC연합캠프 백운학 수석매니저는 “다가오는 겨울방학, 이른 계획을 세우는 학부모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며 “세계에서 가장 안전한 나라인 뉴질랜드에서 진행되는 영어캠프가 인기이다. 뉴질랜드 영어캠프는 뉴질랜드 문교부 평가 10점 만점의 명문 공립학교에서 진행된다. 캠프 참가 학생들은 뉴질랜드 명문 공립학교의 ESOL 수업에 참여하여, 영어를 모국어로써 사용하지 않는 학생들을 위한 영어수업에 참여하게 된다. ESOL 수업을 마친 후, 학생들은 영어 심화 학습을 위해 방과후 수업을 통해 Listening Skill. Essay Writing 등의 수업을 듣게 된다”고 설명했다.

MBC연합캠프는 캠프 생활을 더욱 즐겁게 해주는 Sports Activity, 뉴질랜드의 역사, 자연 등을 배워보는 About NZ 등 다양한 체험학습이 준비되어있다. 캠프 동안의 긴장감을 해소시킬 오클랜드 시티투어, 미션베이 등 주말 문화 탐방은 물론, 1박 2일간의 로토루아 투어는 다양한 명소를 둘러보고, 오감을 만족시키는 체험을 하게 될 예정이다.

뉴질랜드 영어캠프 참가 학생들은 타국에서 만나는 또 하나의 가족, 홈스테이에서 생활하게 된다. 뉴질랜드 경찰청의 신원조희를 바탕으로 선별된 안전한 홈스테이에서 생생한 영어표현을 익히고 뉴질랜드 문화를 체험해보는 소중한 기회를 가지게 된다.

더불어, 싱가폴 말레이시아 JB리조트 영어캠프는 아시아의 새로운 중심지에서 이루어지는 국제 수준의 교육으로 성황리에 모집 중이다. 학생 별 맞춤형 영어 ESL 커리큘럼을 제공하여 영어 실력 향상을 꾀하고, 세심한 생활관리가 진행되는 싱가폴 말레이시아 JB리조트 영어캠프는 특히, 북미권 영어 선생님과의 하루 6시간 영어수업과 하루 2시간의 1:4 소그룹 집중 영어수업까지 레벨별 그룹 구성을 통해 영역별 몰입 학습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수학 선행 자기주도형 학습으로 수학 실력까지 보완할 수 있는 기회이다.

MBC연합캠프 백운학 수석매니저는 “학생들이 가장 선호하는 투어지인 레고랜드와 유니버셜 스튜디오, 그리고 마리나베이 투어 등 주중과 주말 트립은 참가 학생들에게 비전을 제시하는 소중한 투어가 될 예정이다”며 “캠프 참가 학생들은 한국인 선생님이 상주하는 기숙사 리조트에서 안전하고 편리한 생활을 하게 된다. 또한, 쾌적한 시설과 학습에 집중할 수 있는 분위기로 형성되어 있는 스터디 홀은 학습과 생활을 일체형을 진행되기 때문에 외부로부터 차단되어 보다 안전하게 캠프 생활 및 학습을 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MBC연합캠프는 미국 동부 영어캠프(메릴랜드, 조지아, 펜실베니아), 미국 서부 영어캠프(캘리포니아), 캐나다 영어캠프(캐나다, 캘거리), 뉴질랜드 오클랜드 영어캠프, 호주 브리즈번 영어캠프, 영국 영어캠프, 필리핀 영어캠프(알라방 힐스, 캠브리지 힐스), 싱가폴 말레이시아 영어캠프(조호르바루 JB, 쿠알라룸푸르 KL), 사이판 영어캠프, 단기 2주 연수 캠프(미국 아이비 나사 캠프, 유럽 인문학 캠프) 등을 운영 중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MBC연합캠프 홈페이지 또는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