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바이올리니스트KoN(콘), '너의 노래를 들려줘'서 환상적..
문화

바이올리니스트KoN(콘), '너의 노래를 들려줘'서 환상적인 연주 선보여

이대웅 기자 입력 2019/09/12 20:57 수정 2019.09.12 21:20
▲ 바이올리니스트 KoN(콘) / (사진)=HJ컬쳐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지난 9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에서 신영필의 악장 조한석으로 출연중인 KoN(콘)이 특별한 연주를 선보였다.

바이올리니스트 KoN은 본격적인 갈등을 예고하며 등장한 신영필의 새로운 이사 장석현(정성모 분)이 참석한 '격려의 밤'에서 파가니니의 「카프리스 24번」을 격정적으로 연주했다.

눈앞에서 KoN의 바이올린 연주를 지켜본 연기자들은 촬영 종료 후 KoN의 화려한 연주 실력에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KoN이 맡은 조한석은 신영필의 악장으로 골치 아픈 일들은 최대한 모르는 척 하지만, 음악에 대해서만은 완벽주의자인 캐릭터로 그 동안 바이올리니스트, 뮤지컬 배우, 모델 등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던 KoN(콘)이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며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올해 초 뮤지컬 '파가니니'에서 주인공 '파가니니'역을 원캐스트로 맡아 대중과 평단의 호평을 받았던 KoN은 KBS2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를 통해 배우로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으며, 오는 9월 26일부터 28일까지 펼쳐지는 뮤지컬 '세종, 1446 - 여민락 콘서트'에서는 MC로서의 모습도 선보일 것으로 알려지며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연우진, 송재림, 김세정, 박지연 등이 출연하는 KBS2 월화드라마 '너의 노래를 들려줘'는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