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김은영 기자]우리 아이가 특별한 이유는 무엇일까. 자존감이 낮아지기 쉬운 요즘 우리 아이들에게 꼭 필요하지만 말해주기 어려웠던 메시지를 재미있게 그려낸 가족뮤지컬 ‘넌 특별하단다’가 오는 9월 3일부터 29일까지 신도림 프라임아트홀에서 열린다.
풍성한 볼거리와 좋은 노래로 오감이 즐거워 어른들에게도 재미와 감동을 안겨주는 ‘넌 특별하단다’는 지난 2012년 김천가족연극제 대상과 최우수연기상의 영예를 거머쥔 작품으로,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크리스채니티 투데이’가 선정한 가장 영향력 있는 미국의 동화 작가 맥스 루케이도의 원작을 뮤지컬로 옮긴 것이다.
재미와 감동, 예술성을 모두 갖춘 가족뮤지컬 ‘넌 특별하단다’는 서울뿐 아니라 부산, 울산, 광주, 전주, 화성 등 전국의 주요 공연장에서 성황리에 공연된 바 있다. 프라임아트홀에서도 3년만의 앵콜 공연이다.
실수투성이 주인공 펀치넬로가 신비한 소녀 루시아 그리고 엘리 아저씨와의 만남을 통해 자신이 특별하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면서 찾아오는 행복한 변화와 감동을 그린 이야기 ‘넌 특별하단다’는 8명의 실력파 배우들이 펼치는 화려한 안무가 무대를 가득 채우면서, 생생하고 아름다운 뮤지컬 넘버가 공연에 대한 몰입도를 높여준다.
만 24개월 이상, 단체예약은 화~금요일 오전 11시 관람 가능하다. 개인관람은 토요일, 일요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이다. 다양한 할인 혜택이 마련돼 있다.
김은영 기자, wey11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