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BNK경남은행, ‘2016년도 7급 신입행원’ 채용..
경제

BNK경남은행, ‘2016년도 7급 신입행원’ 채용

김미정 기자 입력 2016/09/20 17:53

[뉴스프리존=김미정 기자]BNK경남은행이 열정과 인성을 겸비한 솔선수범형 인재를 선발한다.


BNK경남은행은 지역 우수 인재 발굴과 일자리 창출을 위해 ‘2016년도 7급 신입행원’을 채용하고 있다.


2016년도 7급 신입행원은 대학(교) 이상 졸업자 또는 2017년 2월 졸업예정자로서 BNK경남은행 입사지원서를 배부 받은 대학(교) 총장의 추천을 받으면 지원 가능하다. 특히 최근 채용시장의 트렌드인 탈(脫)스펙 분위기에 발 맞춰 연령.전공.학점.외국어성적 등에 제한 없이 지원할 수 있다.


지원자는 오는 27일까지 각 대학(교) 취업담당부서를 방문해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BNK경남은행 인턴과 대학생 홍보대사 수료자 중 평가 우수자, 전문직 자격증 소지자, IT.핀테크 관련 유경험자 및 신용분석사 등 여신 관련 자격증 소지자,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에 의한 취업보호대상자(보훈대상자), 장애인 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에 의한 장애인 지원자 등은 우대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인적성검사와 세일즈 스킬(Sales Skill)면접.P/T면접.역량면접으로 구성된 종합면접을 거쳐 최종면접을 치른 후 최종합격 여부를 가린다.


인사부 홍순택 부장은 “학점과 어학성적 등 스펙에 관계없이 열정과 바른 인성을 두루 겸비한 솔선수범형 인재를 선발하고자 한다”면서, “금융권 취업을 목표로 하는 인재들의 적극적인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김미정 기자, sarfin@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