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홋데월드
[뉴스프리존=김형민 기자]롯데월드 삼총사의 가을은 특별하다. 때론 오싹하고 때론 귀여운 할로윈을 즐길 수 있는 롯데월드 어드벤처, 2주년 생일파티를 마련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그리고 롯데워터파크 실외 파도풀에서 신나게 즐기는 해양레포츠까지, 골라 즐기는 재미가 쏠쏠하다.
이번 할로윈 시즌은 롯데월드 어드벤처 '호러 할로윈 : 좀비 아일랜드'를 체험해본 사람과 그렇지 않은 사람의 차이가 분명하다. '큐티'와 '호러' 두 가지 콘텐츠를 모두 즐기는 이색적인 할로윈 축제 '호러 할로윈 : 좀비 아일랜드'는 신개념 호러 라이드, 대규모 좀비 공연, 유쾌하고 귀여운 퍼레이드 등 즐길거리, 볼거리가 다양하다.
또한 할로윈 시즌에만 즐길 수 있는 식음 메뉴와 상품을 사류ㅕ보면,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할로윈 특선 식음 메뉴 40여종을 새롭게 선보이면서 먹는 즐거움을 선사한다. '쑥딱 손가락 돈까스', '피터지는 꼬치' '좀비백신' 외에도 '할로윈 먹물 파스타' '할로윈 마카롱' '눈알피자' '좀비 라조기' 등 할로윈 분위기를 입으로도 한껏 느낄 수 있다.
사진제공/롯데월드
할로윈 콘셉트의 상품도 120여종으로, 마치 머리를 관통하는 것 같은 착시를 일으키는 칼 헤어밴드, 할로윈 호러 볼펜, 귀여운 호박 봉제 가방, 유령쿠션은 물론 할로윈 의상으로 귀여움이 업그레이드 된 로티.로리 인형까지 다양한 할로윈 상품은 축제의 재미를 배가 시킨다.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서 준비한 할로윈 이벤트도 다채롭다. 10월 한 달간 지하 2층에 위치한 해양갤러리는 으스스한 할로윈 공간으로 탈바꿈하고, 어린이 고객 대상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참여 어린이에게 할로윈 캔디를 증정하는 ‘바다마녀의 이상한 실험실’, 해골 코스프레를 한 다이버와 직접 대화를 나눌 수 있는 특별한 생태설명회 프로그램 ‘해골 다이버와의 대화’ 등 색다른 환상적인 할로윈을 경험하고 싶다면 단연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이다.
또한 오픈 2주년을 맞아 이달 14일부터 16일까지 3일간 개인 입장객을 대상으로 증정하는 즉석 스크래치 복권으로 할로윈 캐릭터 인형, F&B 및 상품 무료이용권, 재방문 할인권 등 ‘꽝이 없는 경품행사’와 메인수조에서 다이버가 수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퀴즈 이벤트를 통해 캐릭터 인형을 선물하는 ‘메인수조 파티 퍼포먼스’ 등 다양한 이벤트로 풍성한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의 두 번째 생일파티도 함께 즐겨보자.
사진제공/롯데월드
끝으로 김해에 위치한 롯데워터파크에서 준비한 수상레저 체험교실은 올 10월을 여느 때와 다른 특별한 가을로 기억하게 한다. 10월 30일까지 국내 최대 규모의 실외 파도풀에서 즐기는 카약.SUP(Stand Up Paddle Board, 서서 타는 보드)는 국내 워터파크 최초로 진행하는 해양레포츠 프로그램이다.
한편, 롯데월드 삼총사를 알뜰하게 즐기기 위한 방법으로, 10월 말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이름에 H.A.L.O.W.E.N 중 알파벳이 세 개 이상 포함돼 있으면 본인과 동반 1인까지 자유이용권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하다. 또 하나카드 소지자라면 누구나 본인 1만8천원, 동반 3인까지 롯데월드 어드벤처 자유이용권이 45% 할인되고,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이용 시 동반 3인까지 입장권 35%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