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김주혁-이유영 열애설 인정, “두 달째 예쁜 사랑 중”[공..
문화

김주혁-이유영 열애설 인정, “두 달째 예쁜 사랑 중”[공식입장]

[문화] 김은영 기자 입력 2016/12/13 17:02


배우 김수혁과 이유영/자료사진=뉴스프리존 DB

[뉴스프리존=김은영 기자]배우 김주혁과 이유영이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김주혁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13일 배포한 보도자료를 통해 “김주혁 배우와 이유영 배우가 영화계의 좋은 선후배 사이에서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면서, “본인 확인 결과, 열애를 시작한 지 두 달여 정도 됐고, 예쁜 사랑을 이제 시작해 이어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김주혁은 지난 1998년 SBS 8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영화 ‘싱글즈’ ‘광식이 동생 광태’ ‘아내가 결혼했다’ ‘방자전’ ‘좋아해줘’ ‘비밀은 없다’ 등에 출연했고,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에도 고정 출연하기도 했다.


이유영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출신으로 2014년 영화 ‘봄’으로 데뷔, 이후 ‘간신’ ‘그놈이다’ 등에 출연해 ‘2015 청룡영화상’ 신인상을 수상한 바 있다.


#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나무엑터스입니다. 


오늘 오전 보도된 김주혁, 이유영 배우의 열애설 관련 공식 입장 보내드립니다.

먼저, 공식 보도자료가 늦어진 점 사과 드립니다. 정확한 사실 확인 후 입장을 전달 하기 위해 시간이 걸렸습니다. 양해 부탁 드립니다. 김주혁 배우와 이유영 배우가 영화계의 좋은 선후배 사이에서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했습니다. 본인 확인 결과, 열애를 시작한 지 두 달여 정도 됐으며, 예쁜 사랑을 이제 시작해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두 사람의 만남에 좋은 시선으로 봐주시고 응원 해주시길 진심으로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은영 기자, wey114@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