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김은영 기자]언론과 평단의 뜨거운 호평이 쏟아지면서 높은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는 최고의 범죄오락액션 ‘마스터’의 이병헌이 압도적 카리스마의 ‘진회장’으로 완벽 변신한 더블유 코리아 화보를 공개했다.
영화 ‘마스터’는 건국 이래 최대 규모의 조 단위 사기 사건을 둘러싸고 이를 쫓는 지능범죄수사대와 희대의 사기범, 그리고 그의 브레인까지, 그들의 속고 속이는 추격을 그린 범죄오락액션 영화다.
매력적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한 배우들의 연기, 숨 돌릴 틈 없이 몰아치는 전개, 통쾌한 카타르시스로 폭발적인 호평을 얻고 있는 ‘마스터’를 통해 대한민국을 뒤흔든 희대의 사기범 ‘진회장’으로 완벽 변신한 이병헌의 더블유 코리아 화보가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더블유 코리아의 화보는 대한민국을 뒤흔든 대규모 사기 사건을 벌인 ‘진회장’으로 완벽하게 변신한 이병헌의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올겨울 최고의 범죄오락액션의 탄생을 예고하는 <마스터>에서 희대의 사기범 진회장 역으로 상황과 상대에 따라 변화무쌍한 면모를 드러내는 팔색조의 매력, 명불허전의 연기력을 선보인 이병헌.
극 중에서 때론 경박하게 때론 냉혹하게 시시각각 달라지는 진회장처럼 매 컷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이번 화보는 이병헌의 폭발적인 존재감으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특히 화려한 의상과 액세서리, 인상적인 헤어스타일은 진회장 캐릭터를 연상시키면서 영화 속 다채로운 모습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영화 ‘마스터’는 나쁜 놈, 그 위의 더 나쁜 놈까지 모조리 잡기 위해 끝까지 쫓는 이야기를 통해 통쾌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범죄오락액션으로 오는 21일 개봉 예정.
김은영 기자, wey114@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