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박혜나 & 강홍석, ‘They're Only Human(불..
문화

박혜나 & 강홍석, ‘They're Only Human(불쌍한 인간)’ 뮤직비디오 공개

[문화] 김은영 기자 입력 2016/12/26 16:51



[뉴스프리존=김은영 기자]오는 2017년 1월 개막을 앞둔 뮤지컬 ‘데스노트’(프로듀서 백창주, 연출 쿠리야마 타미야)가 개막 전 주요 넘버들의 뮤직비디오 공개로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26일 박혜나&강홍석의 ‘They're Only Human(불쌍한 인간)’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They're Only Human(불쌍한 인간)’은 ‘렘’과 ‘류크’ 두 사신이 인간의 삶을 보면서 느끼는 감정들을 담은 곡으로, 류크가 인간계에 노트를 떨어뜨리면서 본격적인 이야기가 시작되는 중요한 넘버다. 박혜나와 강홍석은 묵직한 느낌의 사신 ‘렘’과 즐거움을 쫓는 사신 ‘류크’ 각각의 매력을 표현하면서도 완벽한 하모니를 만들어내면서 다시 돌아온 두 사람의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지난해 초연 당시 목소리만 들어도 가슴 뭉클해지는 사신 ‘렘’과 인간미 넘치는 매력적인 사신 ‘류크’로 캐릭터와 혼연일체된 완벽한 무대를 보여주면서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고, 두 사람의 환상적인 호흡은 물론 각 캐릭터들과도 최고의 케미를 뽐내며 2017년 재연 출연 확정 후 관객들에게 환대를 받았다.


뮤지컬 ‘데스노트’는 지난주 벤(Ben)과 김준수의 주요 넘버 뮤직비디오 공개에 이어 이날 박혜나와 강홍석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면서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개막을 한 주 앞두고 뮤직비디오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뮤지컬 ‘데스노트’는 우연히 ‘데스노트’를 주워 악인들을 처단하는 천재 대학생 라이토와 이에 맞서는 명탐정 엘(L)이 두뇌 싸움을 펼치는 내용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내년 1월 3일부터 26일까지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된다.


김은영 기자, wey114@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