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심혜진-박슬기, 바인엔터와 전속계약..
문화

심혜진-박슬기, 바인엔터와 전속계약

[문화] 김은영 기자 입력 2017/01/02 12:47


사진제공=바인엔터테인먼트


[뉴스프리존=김은영 기자]배우 심혜진과 박슬기가 (주)바인엔터테인먼트의 새 식구가 됐다.


(주)바인엔터테인먼트는 2일 “배우 심혜진과 박슬기가 본사가 전속계약을 체결하게 되었다”면서, “두 사람이 다방면으로 활동할 수 있도록 소속사로서 아낌없는 지원을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심혜진은 최근 KBS1 ‘2016 희망로드 대장정’ 코트디부아르 편에서 전쟁의 아픔을 딛고 다시 일어나려는 아이들의 땀과 눈물을 위로하면서 아이들에게 꿈을 그릴 수 있는 시간을 선물하는 등 배우로서의 활동 이외에도 가슴 따뜻해지는 선행을 해 많은 이들의 귀감이 되고 있다. 또, JTBC 새 금토드라마 ‘힘쎈여자 도봉순’에서 도봉순에게 괴력을 물려준 막가파 엄마 황진이 역으로 캐스팅돼 촬영 중이다.


박슬기는 그동안 매니지먼트 없이 다양한 연예계 활동을 했다. 박슬기는 다방면으로 활동 할 수 있도록 지원을 해 줄 수 있는 소속사를 찾았고, 고심 끝에 (주)바인엔터테인먼트와 소속사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주)바인엔터테인먼트 측은 “탤런트이자 영화배우로 입지를 굳혀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박슬기가 기대와 관심에 부응할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면서, “더 높이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의 다하겠다”고 밝혔다.


(주)바인엔터테인먼트는 연기자 및 음반, 드라마, 영화 제작 및 투자를 추진하는 종합엔터테인먼트 그룹으로, 배우 윤다훈, 전미선, 선우재덕, 구본승, 오승현 등이 소속돼 있다.


김은영 기자, wey114@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