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수 브리얼리와 나의 가장 큰 공통점은 ‘모성애’”..
문화

“수 브리얼리와 나의 가장 큰 공통점은 ‘모성애’”

[문화] 김은영 기자 입력 2017/01/27 15:30
니콜 키드먼 헌정 영상’ 공개



[뉴스프리존=김은영 기자]기적의 실화로 감동을 불러일으키는 영화 <라이언>이 배우 니콜 키드먼의 영화에 대한 뜻 깊은 감동이담긴 ‘니콜 키드먼 헌정 영상’을 공개했다. 


기적 같은 실화의 감동으로 예비 관객들의 감성을 자극할 영화 <라이언>에서 실존 인물인 ‘수 브리얼리’ 역의 니콜 키드먼이 영화에 대한 특별한 소감을 밝혔다


공개된 영상은 감동 실화의 주인공 ‘사루 브리얼리’를 입양한 ‘수 브리얼리’ 역을 맡은 니콜 키드먼이 기적 같은 이야기와 함께 입양에 대한 생각을 전했다. 먼저 그녀는 “<라이언> 속 모든 것이 실화라고 생각해보니 마음을 빼앗길 수밖에 없었다. 너무 매력적이었다”고 언급하면서,  ‘구글어스’로 25년 만에 집을 찾게 된 ‘사루’의 놀라운 실화를 그린 영화 <라이언>에 참여하게 된 소감을 전했다.


또한, 실제로도 ‘수 브리얼리’와 똑같이 아이를 입양한 니콜 키드먼은 “‘수’와 내가 서로 가장 크게 공감한 부분은 어떤 상황이든 간에 아이를 향한 어머니의 무조건적인 사랑이 제일 중요하다는 것이었다”고 말했다.


특히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니콜 키드먼은 “이 영화는 내 아이들에게 보내는 러브레터이며, 그들은 내가 이 영화를 선택하게 된 이유”라고 밝혔다.


영화 <라이언>은 오는 2월 1일 개봉 예정.


김은영 기자, wey114@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