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오종준 기자]소속사 하이씨씨엔터테인먼트가 최근 론칭한 콘텐츠 브랜드 ‘BeICON’에 소속된 스포츠 모델 서주혁이 완벽한 수트 차림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주혁은 전문 모델 못지 않은 피지컬로 정갈한 수트를 훌륭하게 소화하고 있는 모습이다.
서주혁은 현재 피트니스, 스포츠 모델이자 수트 디렉터로 활약 중이다.
일반 남성들과는 달리 근육이 두드러져 몸에 예쁘게 맞는 수트를 고르기 쉽지 않은 스포츠인들을 위해 특별한 수트를 디자인하는 서주혁은 “슈트를 디자인한다는 것은 단순히 옷을 디자인 하는게 아니라 그 사람의 삶을 디자인하는 일이라고 생각한다.”면서, “그래서 각자의 단점을 최소화 시키고 장점을 최대한 부각될 수 있게 만든다. 몸을 가꾸면서도 멋있게 입을 수 있는 옷을 디자인 하는 것이 나만이 가진 컨셉인 것 같다”고 말했다.
‘앞으로 시도해보고 싶은 디자인이 있냐’는 질문에 대해 “나 또한 운동을 하면서 대회에도 출전해보았다”면서, “그 경험을 살려 언젠가는 운동하면서 입을 수 있을 정도로 편안하고 기능을 갖춘 수트를 디자인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소속사 관계자는 "서주혁은 남성 라이프스타일과 패션, 헤어에 관심이 아주 많다. 앞으로 운동이나 디자인 이외에도 다양한 도전을 계속하고 싶어하는 서주혁을 적극적으로 서포트할 예정“이라면서, ”본인이 하는 일을 계속 즐기고 싶다는 서주혁의 에너지틱한 모습을 BeICON을 통해 가까이에서 만나 보실 수 있을 것“이라면서 많은 관심 부탁했다.
오종준 기자, oh2843@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