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오종준 기자]종합 매니지먼트사 하이씨씨엔터테인먼트는 현재 뷰티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는 에이산(최수진)의 일상 사진을 공개했다.
에이산은 KBS 탑 밴드, SBS 연예대상, 단편영화 등에서 메이크업을 맡아온 뷰티 전문가로 현재 뷰티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다.
처음 메이크업을 시작하게 된 계기를 묻는 질문에 에이산은 “어린 시절부터 손재주가 좋았던 저를 지켜보신 어머니가 미용 고등학교 진학을 권하셨다”면서, “그렇게 학교에 진학해 미용 기술을 배우면서 자연스럽게 메이크업에 눈을 뜨게 된 것 같다.”고 말했다.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동안 외모를 자랑하는 그녀는 11년차 베테랑 아티스트다.
에이산은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일할 당시에는 고객 만족이 최우선이 되어야 했다. 그래서 나의 취향을 최대한 억누르며 고객이 원하는 대로 시술하곤 했다”면서, “하지만 뷰티 유튜버는 장르에 구애받지 않고 내가 원하는 메이크업을 자유롭게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인 것 같다. 그래서 지금이 너무 즐겁고 행복하다.”고 덧붙였다. .
또 앞으로 BeICON을 통해 보여주고 싶은 것을 묻는 질문에는 “모든 여성들이 즐기면서 재미있게 할 수 있는 메이크업을 알려주고 싶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소속사 관계자는 "에이산은 유튜브를 시작한 지 얼마 되지는 않았지만 모든 여성들이 아름다워질수 있는 콘텐츠를 보여주고 싶어 한다.”라면서, “치열한 현장에서 습득한 노하우와 지식을 언니, 친구, 동생처럼 편하고 재미있게 공유하며 같이 성장해 나가고 싶다는 에이산의 모습을 앞으로 BeICON을 통해 만나 보실 수 있을 것”이라면서 많은 관심을 부탁했다.
오종준 기자, oh2843@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