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양호석, "만능 스포테이너가 되겠다"..
문화

양호석, "만능 스포테이너가 되겠다"

오종준 기자 oh2843@naver.com 입력 2017/03/28 01:21



[뉴스프리존=오종준 기자] 하이씨씨(HiCC)는, 스포츠 모델이자 컨텐츠 브랜드 BeICON에 소속된 프로 양호석의 조각같은 복근을 공개했다.

양호석은 각종 머슬 마니아 대회 수상 경력은 물론 아시아인 최초로 스포츠 모델 세계대회에서 우승 타이틀을 거머쥐는 쾌거를 이룬 국내 최고의 스포츠 모델이다.

한 가지 일에 집중하면 누구보다 강한 열정을 보이는 양호석은 처음 운동을 시작하게 된 계기를 묻는 질문에 “축구선수를 하기 위해 준비하던 중, 나보다 싸움을 잘하는 친구를 이기기 위해 시작하게 된 운동이 바로 권투였다.”라고 말하며, “그래서 한때 권투선수의 꿈도 꾸었지만, 웨이트닝 운동에 조금씩 빠져들었다. 이것보다 더 나와 맞는 운동은 없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 계속해 온 것이 지금의 위치까지 오게 된 이유인 것 같다.”라고 말했다.



또 앞으로의 포부에 대해 양호석은 ”운동을 하면서 발전한 건 몸뿐만이 아니다. 마음가짐과 정신력까지 성장하게 된 것 같다. 이제는 다양한 분야로 영역을 넓혀 도전해 만능 스포츠인이 되고 싶다.”라고 열정 가득한 포부를 밝혔다. 양호석은 오는 4월 4일 방송될 MBC every1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타고난 재치와 유머를 뽐낼 예정이다.

소속 관계자는 “양호석은 무대 위에 섰을 때 결과가 어떻든 후회하는 일이 없도록 모든 것을 쏟아 붇는 불도저 같은 사람이다.”라고 말하며 “앞으로는 운동 뿐만 아니라 방송 분야로 다가가 한 발 더 성장하고 싶다는 양호석을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라며 “그런 양호석의 모습을 지켜봐 주시기를 바라며 ‘BeICON’을 통해 보여드릴 모습 또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oh2843@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