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오종준 기자]머슬마니아 스타이자 '머슬 엔터테이너'로 유명한 낸시랭, 권태호가 '핫'한 보디를 뽐냈다.
29일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될 헬스 남성지 '머슬앤맥스큐' 5월호 표지, 화보 촬영장에서 두 사람은 원조 몸짱 스타답게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이날 촬영은 최강 '머슬커플'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될 예정이다. 낸시랭과 권태호는 ‘미녀와 야수’, ‘여검객 VS 활잡이’, ‘어게인! 머슬마니아’ 등 다양한 콘셉트의 촬영을 완벽하게 소화해 내면서 머슬마니아 챔피언으로서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할 예정이다.
특히 2015 머슬마니아 유니버스 세계대회 선발전 모델 클래식 부문 1위를 차지한 낸시랭은 방송에서 미처 볼 수 없었던 균형 잡힌 몸매와 건강하고 아름다운 보디라인을 선보이면서 촬영장을 압도할 예정이라는 후문.
2016 맥스큐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세계대회 선발전 모델 쇼트 부문 1위에 빛나는 권태호 역시 꾸준한 자기관리를 통한 군더더기 없는 탄탄한 몸매로 '출발드림팀'에서 보여준 액션 배우로서의 명성을 재현한다.
이번 촬영에는 유명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배럴'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머슬마니아 챔피언인 두 사람의 개성과 매력을 어필하고, 헤어&메이크업은 아시아 유일의 뷰티마스터인 라뷰티코아 현태 원장을 비롯해 한가인 및 연예인 메이크업으로 유명한 김규리 원장이 담당한다.
한편 유승옥, 레이양, 이연, 낸시랭, 최설화, 손소희, 공민서 등 ‘핫’한 머슬여제들을 배출한 국내 최고의 피트니스 대회인 ‘설악워터피아 2017 맥스큐 머슬마니아 아시아 챔피언십’은 다음 달 28일과 29일 양일간 건국대학교 새천년관에서 개최된다. 특히 이번 대회는 국내 선발전에서 한 단계 격상된 아시아 대회로 치러지고, 케이블TV VOD 유맥스(UMAX) 채널과 판도라티비를 통해 생중계 된다. 또한, 정상급 아나운서의 사회로 K팝 스타들과 머슬마니아 스타들의 컬래버레이션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2차 최종접수는 이달 31일까지 머슬마니아 코리아 공식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오종준 기자, oh2843@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