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BC카드, 채종진 신임 대표이사 공식 취임..
경제

BC카드, 채종진 신임 대표이사 공식 취임

정은미 기자 입력 2017/03/30 19:31



[뉴스프리존=정은미 기자]BC카드 신임 대표이사에 채종진 사장이 공식 취임했다.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채종진)는 30일 정기주주총회와 이사회를 개최하고 BC카드, 채종진 신임 대표이사 공식 취임했다.

이날 오후 서초동 BC카드 본사에서 진행한 대표이사 취임식에서 신임 채종진 사장은 다양한 플랫폼 활용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 BC카드의 경쟁력을 극대화 하겠다는 경영방침을 밝혔다.


채종진 사장은 취임사를 통해 “디지털금융시대가 도래하면서 다양한 업종의 새로운 기업들이 결제 시장에 진입하고 있다”면서, “BC카드를 이용하는 회원사와 고객사의 경쟁력을 높이는데 일조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채 사장은 이어 “국내에서는 편리한 결제 환경의 구축과 더불어 차별화된 마케팅 플랫폼을 통해 고객의 로열티를 강화해야 한다”면서, “인도네시아, 중국 등 해외 사업을 추진하면서 인정받았던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과 핀테크 분야에서의 기술 리더십을 확보해 나가야 한다”고 강조했다.


채종진 사장은 이를 실현키 위한 방안으로 ‘범위의 경제’와 ‘전략적 투자’ 전략을 제시했다.


채 사장은 또 “KT그룹과 함께 한 단계 더 도약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에서 협력을 통한 한계 돌파가 필수임을 강조하고, 공정한 기업문화의 확산을 통해 모든 임직원이 즐겁게 일할 수 있는 회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채 사장은 끝으로 “BC카드는 한계를 만날 때마다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고, 새롭게 도전해 왔던 역량과 경험이 있다”면서, “지금 직면해 있는 한계도 충분히 극복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고 임직원에게 당부했다.

정은미 기자, sarfin@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