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조=오종준 기자]하이씨씨(HiCC)는 필라테스, 요가 강사인 BeICON 모델 신지은의 S라인 자태를 공개했다. 신지은은 무용, 뮤지컬 등 다양한 활동을 해온 바 있으며 현재는 필라테스&요가 강사이다.
무용을 전공한 신지은은 대학에서 우연히 듣게 된 요가 특강 수업을 통해 운동의 길을 걷게 됐다. “요가와 필라테스 모두 부드러움 속에 숨겨진 강함이 있다. 그런 매력에 끌렸던 것 같다. 무엇보다도 운동을 시작하면서 무용을 할 때 보다 몸이 좋아진 것을 느낀다. ”라면서 본업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
또 앞으로의 목표에 대해 신지은은 ”무용을 하며 다른 사람과의 경쟁구도에 놓여 항상 긴장했었는데, 지금은 그 경쟁에서 벗어나 나 자신과의 경쟁을 하고 있는 것 같다. 요가와 필라테스를 하면서 마음가짐이 굉장히 편안해졌다.”라고 말하며, ”앞으로 더 다양한 사람들과 함께 경쟁이 아닌 즐기는 운동을 하고 싶다. “라고 말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신지은의 별명은 신디이다. 요술램프 지니처럼 많은 사람들에게 건강한 즐거움과 힐링을 전달하고 싶어 하는 신지은을 앞으로 적극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그런 신지은의 모습을 지켜봐 주시길 바라며 BeICON 통해 보여드릴 모습 또한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