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산청청소년상담센터 ‘공감한끼’ 이동상담운영..
지역

산청청소년상담센터 ‘공감한끼’ 이동상담운영

정병기 기자 입력 2019/10/21 20:18 수정 2019.10.21 20:19
산청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가 19일 산청문화원 앞에서 이동상담센터 ‘공감한끼’를 운영했다./ⓒ산청군
산청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가 19일 산청문화원 앞에서 이동상담센터 ‘공감한끼’를 운영했다./ⓒ산청군

[뉴스프리존,산청=정병기 기자] 경남 산청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센터장 주민복지과장 오윤환)가 지난 19일 산청문화원 앞에서 이동상담센터 ‘공감한끼’를 운영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동상담센터 ‘공감한끼’는 ‘시크한 마음가든’코너를 통해 지역 청소년들과 마음의 소리를 나누는 ‘오르골 상담’을 진행했다.

또 신등면사무소에서 기부한 신상 의류를 나누는 ‘득템바지’, 성폭력예방캠페인, 자살예방캠페인도 진행됐다. 이외에도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의 ‘도토리목걸이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지역청소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봉사로 청소년과 보호자, 지도자들이 함께 어울린 공감의 장이 됐다는 평가다.

산청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장은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다양한 욕구와 참여의지를 존중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며 “청소년들이 건강한 미래를 맞이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