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대한노인회 영남권 회장단,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조직위 방문!..
지역

대한노인회 영남권 회장단,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조직위 방문!

정병기 기자 입력 2019/10/22 11:46 수정 2019.10.22 11:49
- 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해 적극 협력 약속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는 대한노인회 영남권 연합회장단이 지난 21일 엑스포의 성공 개최에 협력코자 엑스포조직위를 방문했다./ⓒ함양군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는 대한노인회 영남권 연합회장단이 지난 21일 엑스포의 성공 개최에 협력코자 엑스포조직위를 방문했다./ⓒ함양군

[뉴스프리존,함양=정병기 기자] 경남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김경수 경상남도지사)는 대한노인회 영남권 연합회장단이 지난 21일 엑스포의 성공 개최에 협력코자 엑스포조직위를 방문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방문은 신희범 경남연합회장이 정부승인 국제행사인 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개최를 앞두고 있는 엑스포조직위 방문을 제안하면서 이뤄졌으며, 이날 방문한 대구·울산·경북·경남연합회장 및 임직원 15명은 조직위로부터 엑스포 설명을 듣고, 산삼주제관 등 엑스포 행사장과 유네스코 세계유산으로 등재된 남계서원을 둘러봤다.

엑스포조직위 관계자는  “노인이 존경받고, 노인이 살기 좋은 나라를 위해 헌신하고 있는 영남권 연합회장단 방문을 환영한다”라고 말하고 “이번 엑스포는 어르신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시는 프로그램도 많이 구성될 계획이므로 엑스포를 한번씩 관람하시도록 영남권 연합회에서 적극적으로 홍보와 협조해 줄 것”을 당부했다.

신희범 경남연합회장은 답사를 통해 “엑스포조직위와 함양군에서 엑스포 준비에 많은 수고를 하고 계시고 엑스포의 성공 개최를 위해 전 직원들이 함께 적극 노력하는 모습이 돋보인다”며 “영남권 연합회와 함께 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해 홍보와 회원 관람 지원에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2020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는 ‘천년의 산삼, 생명연장의 꿈’이라는 주제로 2020년 9월 25일부터 10월 25일∼31일간 함양 상림공원 일원과 대봉산 산삼휴양밸리 일원에서 정부승인 국제행사로 개최된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