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제14회 사랑해요대한민국 한복모델 시니어부문 선발대회'가 지난 10월 30일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에서 열렸다.
이번 '사랑해요대한민국 한복모델 시니어 선발대회'에 참가한 49명의 시니어 모델들은 우리나라 전통 의상인 한복을 입고 아름다운 美를 선보였다. 이날 공정한 심사를 통한 결과 영예의 대상(大賞)은 참가자 이정에게로 돌아갔다.
대상을 수상한 이정은 "생각지도 못한 대상을 받아 너무나 기쁘다"며 "사랑해요대한민국 시니어모델 협회 관계자들에게도 감사하다. 수상의 기쁨은 제가 사랑하는 가족과 친구, 그리고 대회에 참가해 고생하신 모든 참가자분들과 함께 영광을 나누고 싶다"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는 "너무 죄송스럽게 대상을 받았는데 제가 큰상을 받은 만큼 시니어 모델분들과 함께 협조해서 여러 행사에 적극적으로 열심히 모범을 보이는 모델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사랑해요대한민국 시니어모델 조직위원회 주최, NE 엔터테인먼트가 주관, 사랑해요대한민국 한복모델조직위원회가 기획, 이선영 한복 협찬으로 진행한 '사랑해요대한민국 한복모델 시니어부문 선발대회'는 우리 전통 한복의 멋스러움과 품격을 대외에 알리고, 시니어 모델들이 한복을 통해 제2의 인생을 시작한다는 목적으로 기획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