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뉴스프리존

하남문화재단 '미리 만나는 크리스마스' 24일 대극장에서..
지역

하남문화재단 '미리 만나는 크리스마스' 24일 대극장에서 진행

임새벽 기자 lsbwriter3@gmail.com 입력 2019/11/21 22:53 수정 2019.11.21 23:02
2018 미리 만나는 크리스마스 ⓒ하남문화재단

[뉴스프리존,하남=임새벽 기자] 하남문화재단은 24일 '극장 안 예술시장' <미리 만나는 크리스마스>를 하남문화예술회관 대극장에서 진행한다. 

3년차를 맞이하는 '극장 앞(안) 예술시장'의 대표 프로그램인 <미리 만나는 크리스마스>는 일찍부터 크리스마스를 즐기고 싶은 가족단위 하남시민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다. 
   
올해는 '하남시육아종합지원센터'와 '하남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가 공동주관으로 하남시 온라인 커뮤니티 아이품애, 하남공정무역협의회 그리고 하남시 문화적 도시재생 777주부 홍보기획단 등 다양한 유관단체와도 협력해 보다 풍성하고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하남시민을 만날 예정이다. 
 
프로그램으로는 크리스마스 컨셉의 인테리어 소품만들기, 대형트리 함께 꾸미기, 디저트 체험 등이 준비되어 있다. 뿐만 아니라, 캐롤을 클래식 연주로 감상할 수 있는 공연과 매직벌룬쇼, 마린보이의 <나홀로 서커스>공연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 밖에도 다양한 세계의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해외 전통공연과 전통의상, 음식도 즐길 수 있다.  

하남문화재단 관계자는 "다가오는 연말 어린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크리스마스에 가족들이 다 같이 모여 즐길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하남 시민들이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